무협 MMORPG ‘무극’ 이 지난 비공개 알파테스트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투비게임즈는 ‘무극’ 을 유저와 소통하고 협력해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개발서버 테스트를 오는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유저와 소통하는 개발서버 테스트는 500명 한정 테스트로 9월 13일까지 테스터를 모집한다. 기존 ‘무극’의 회원 가입된 유저와 신규로 가입한 유저 중에 엄선해서 테스터를 선정한다.

‘무극’ 은 바람을 가르며 질주하는 시원한 경공과 속도감 넘치는 빠른 공격 속도를 기반으로 한 타격감이 특징이다. 전투에서의 몰입도를 극대화 했으며, 자율적인 PvP 시스템은 비정강호의 실감나는 무협 세계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중독성 강한 속도감과 타격감은 지난 첫 비공개 알파테스트에 참여한 테스터들은 티저사이트의 덧글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추구한 것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투비게임즈의 류태관 PM은 “아직 개발 단계라 여러 가지로 미흡한 부분들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어 기쁘다”며 “이번 ‘유저와 함께 만드는 개발서버 테스트’를 통해서 유저들과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의견을 수렴해 보다 완성도 높은 ‘무극’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