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행성복원 프로젝트'는 국내 개발사인 미지수(대표 나희석)에서 환경이라는 테마와 창의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제작된 건전하고 독특한 소재의 토종 웹게임으로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미사일기지 시스템 추가 및 송편나눔 이벤트,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역시 환경을 다룬 게임내용에 걸맞게, 쓰레기를 치운 땅에 벼를 키우고 그 벼에서 자란 쌀로 송편을 만들어 주변 친구들에게 나눠준다라는 훈훈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서로서로에게 주고 받은 송편은 여러가지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상위 콘텐츠로 추가된 '미사일기지 시스템'은 오래전 전쟁에서 사용하던 낡은 미사일기지의 미사일들을 제거하여 행성을 오염과 위험상황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낸다라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송편나눔 이벤트와 동시에 진행되는 '에코백 증정 이벤트' 역시 1회용 비닐봉투 대신 장바구니를 많이 사용해 생활속의 환경보호실천이라는 의미를 이벤트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미지수의 나희석 대표는 "'행성복원 프로젝트'는 환경이라는 소재를 통해 대립과 갈등보다는 협업과 힐링게임이라는 컨셉트로 제작된 게임입니다. 그러한 게임의 취지를 잘 살리면서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훈훈한 추석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그 기획의도를 전했다.

'행성복원 프로젝트'의 이벤트내용 및 게임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