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를 운영 중인 에프앤커머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동양 판타지 웹RPG 청산별곡이 금일(28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금부적’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 정기점검이 끝나면 자동으로 시작되며, 플레이 도중 특정 조건을 달성 시 ‘행운의 기운이 깃듯 빛나는 금부적’을 얻을 수 있게 된다. 이벤트는 12월 12일까지이며 기간 동안 획득한 금부적을 더블 클릭하면 1~3점의 랜덤 점수가 누적 합산되는 방식이다. 이벤트가 끝난 후 서버별로 점수가 가장 높은 10인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먼저 서버별 1~5위는 속성내단, 별보석 난광초련, 사문련 등이 담긴 막강선물세트와 추가 아이템이 주어진다. 5~10위에게는 정제된 홍옥주를 비롯한 총 8개 아이템이 담긴 ‘신비의 선물상자’가 상품으로 지급된다.

게임 퍼블리셔인 에프앤커머스 김동기 본부장은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시는 유저들에게 항상 재미있는 플레이 환경을 고민하며 이벤트를 기획해왔다”며 “금부적 이벤트도 마찬가지로 이를 시작으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신선하고 획기적인 이벤트를 추가해나갈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청산별곡 ‘금부적’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