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용 시뮬레이션RPG “제2차 슈퍼로봇대전OG”를 11월 29일, 오늘 발매한다.

“제2차 슈퍼로봇대전OG”는 ‘슈퍼로봇대전OG ORIGINAL GENERATIONS’, ‘슈퍼로봇대전OG 외전’의 속편이자, PlayStation3로 처음 발매하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테라다 타카노부 프로듀서를 비롯한 제작진
전원이 수 년간 심혈을 기울여 만든 작품이니 만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기도 하다.

그래픽의 향상은 물론이고 맥시멈 브레이크와 콤비네이션 공격과 같은 새로운 시스템이탑재되는 등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고유의 깊은 전략성도 건재하다. 또한, 마장기신을 비롯하여 새롭게 참전하는 기체와 파일럿이 다수 존재한다. 그리고 ‘슈퍼로봇대전OG ORIGINAL GENERATIONS’에 수록되었던 ‘OG1’, ‘OG2’, 슈퍼로봇대전OG 외전’ 스토리 다이제스트를 열람할 수 있는 아카이브 모드는 전작을 해보지 않은 사용자들이 스토리를 이해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지난 11월 19일부터 예약을 개시했던 “제2차 슈퍼로봇대전OG”는 예약특전으로 OG 팬들을 위한 130페이지 분량의 공식 무크지 ‘전격슈퍼로봇SP OG Official Book 한글판’을 증정하였고, 판매개시와 동시에 전량이 소진됐다.

인트라링스는 한국 팬들을 위하여 게임의 제작자, 테라다 타카노부 프로듀서의 사인이 담긴 사인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제2차 슈퍼로봇대전OG”는 오늘, 11월 29일부터 전국의 온/오프라인 게임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