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자조 A조 2라운드 2경기에서 Moscow5(이하 M5)는 Meatplayground(이하 MP)에게서 역전승을 거둔다.

초중반 라인전에서 큰 손해를 본 M5는 후반이 될 때까지 어려운 경기를 치룬다. 하지만 경기가 후반부로 돌입하면서 역전의 발판을 마련하는데 성공. 경기 종료 직후 교전에서 연이은 승리를 거둔 M5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MP의 본진으로 돌진. 역전승을 달성한다.




IPL5 패자조 2라운드 A조 1경기 : Moscow5 vs Meat Playground - Moscow5 승리






1경기와 마찬가지로 초반 인베이드를 시도한 MP는 아군 블루 정글에 와드를 박고 M5의 블루버프를 카운터한다. 이에 M5도 MP의 블루 버프를 카운터하지만 미리 설치해둔 와드 덕분에 MP는 이 사실을 눈치채고 빠르게 아군 블루 버프 지역으로 이동. M5의 타릭을 처치하며 선취점을 얻어낸다.

미니언이 생성되고 MP의 봇라인 듀오는 탑라인으로 이동하여 M5의 신 짜오를 강하게 압박한다. 하지만 2:1라인이 힘겨운건 MP의 쉔도 마찬가지. M5의 이블린은 이 상황을 캐치하여 봇라인으로 로밍을 시도, MP의 쉔을 처치하는데 성공한다.

MP와 M5는 서로 상대팀의 봇과 탑라인을 파괴한다. 이것으로인해 초반 탑라인에 있었던 MP의 봇듀오는 봇으로 이동. 듀오간 라인전을 벌인다.

상대적으로 팽팽한 상황에서 MP는 드래곤 싸움을 통해 초반 우위를 점하게 된다. 드래곤 싸움에서 MP의 카타리나와 쉔이 크게 활약하며 5:3스코어를 기록한 것. 이 싸움을 통해 글로벌 골드를 4천 가까이 벌린 MP는 기세를 몰아 M5의 미드 타워까지 파괴한다.

하지만 이 우위도 잠시, 다음 드래곤 앞에서 벌어진 팀파이트에서 MP는 전투 초반부터 카타리나와 트리스타나를 잃고 불리한 전투를 하게 된다. 이 교전에서 M5는 에이스를 달성하고 전리품으로 드래곤까지 획득하며 글로벌 골드 차이를 1천점까지 따라잡는다.

MP는 바짝 따라온 M5를 봇라인 소규모 교전에서 다시 따돌리는데 성공한다. MP의 봇라인 지역에서 M5의 신 짜오, 아무무가 타워 다이브를 시도하지만 지원온 카타리나에게 오히려 트리플킬을 내어주며 큰 손해를 본 것.

MP는 승기를 놓치지 않고 꾸준히 모든 라인에서 M5를 압박한다. M5는 어려운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블루진영 레드버프 지역에서 이니시에이팅을 통해 유리한 교전을 벌인다. 하지만 MP의 카타리나가 크게 활약하여 오히려 큰 손해를 보게 된다.

M5의 수난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M5는 어려운 상황에서 역바론을 시도해 역전의 발판을 마련하려 하지만 MP의 올라프에 의해서 바론을 스틸 당한다. 글로벌 골드가 1만 이상 벌어지고 M5의 봇과 미드라인 억제기가 파괴되며 경기는 후반부에 접어든다.

MP의 끊임없는 압박 끝에 M5는 역전의 발판을 마련하는데 성공한다. 봇라인에서 열린 팀파이트에서 MP의 주력 딜러들을 모두 처치한 것. 이후, M5는 다음 바론 싸움에서 에이스를 띄우고 바론을 처치하며 24:18의 스코어를 달성. 1만 이상 벌어진 글로벌 골드를 3천까지 따라잡는다.

연이어 팀파이트에서 승리한 M5는 승기를 잡기 시작하고 미드라인으로 돌진한다. MP의 본진에서 열린 팀파이트에서 M5는 이블린의 대활약으로 에이스를 달성. 역전승으로 패자조 2라운드 A조 승리를 장식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