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대표 송인수)는 넥슨(대표 서민)과 제휴를 맺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룰더스카이’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서 인기 MMORPG ‘메이플스토리’와의 제휴 이벤트를 2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달 3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룰더스카이’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메이플스토리’ 세 게임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각각의 게임 유저들은 제휴 게임에 접속해 미션수행에 성공할 시 다양한 아이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룰더스카이’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유저들은 ‘메이플스토리’에 가입해 기간 내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다량의 ‘스타(룰더스카이 게임머니)’ 또는 ‘리프(메이플스토리 빌리지 게임머니)’를 선택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가입해 미션을 완료한 ‘메이플스토리’ 유저에게는 ‘확성기’와 ‘보따리상인 묘묘’, ‘쁘띠로즈’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JCE 모바일사업부 장지웅 사업부장은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두터운 유저층을 자랑하는 양사의 인기 게임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유저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제휴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