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진시황의 미인(美人)’을 소재로 제작된 신작 웹 MMORPG '진미인'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국내 서비스 준비에 착수한다고 밝혔다.

'진미인'은 지난 3월 1일 공개 서비스를 돌입한 '대협전'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실시간 MMORPG 장르의 웹게임으로, 그래픽, 시나리오, 성인 콘텐츠 등에 있어 디테일을 최우선으로 추구했다.

게임은 춘추전국시대를 평정한 최고의 통치자 ‘진시황’이 존재했던 진나라를 배경으로, 진시황 뒤에 숨은 조력자이자 진시황의 미인들이라 칭하는 ‘진미인’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진미인들의 힘을 이용해 하나의 국가를 지배하는 황제가 될 수도 있고, 전장을 승리로 이끄는 장군이 될 수도 있다.

수백 개의 ‘임무’, ‘공성전’, ‘문파전’, 탑승 펫을 활용한 ‘기마전’, 매일 24시간 동안 이어지는 이벤트 등으로 MMORPG의 방대한 스케일을 구현하고자 했으며, 게임 내 간단한 임무 완료, 이벤트를 통해 얻은 미인을 펫으로 활용하는 ‘인간형 펫’도 만나볼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진미인'은 미인 펫을 시작으로 데이트 시스템, 미인 성장 시스템 등 성인을 위해 탄생된 웹게임이다"라며 "티저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진미인'의 게임 특징과 플레이 영상에 대한 내용은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