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스마트폰 야구게임 '마구마구 2013(개발사 블루페퍼,대표 문성빈)'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펼친다.

'마구마구 2013'은 국내 최고의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시스템을 그대로 스마트폰에 구현한 게임으로 매년 최신 버전을 선보여왔고 출시 때마다 최고의 인기를 구가한 바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넷마블은 오는 7일까지 '마구마구 2013'를 기다리고 있는 이용자들을 위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마구마구 2013' 사전 등록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미리 등록한 후 발송되는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선수 레어카드 1장, 2만 거니 등을 무료로 받아 즐길 수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해 '마구마구 2013'에서 드리는 혜택을 미리 받아가시고 확 달라질 '마구마구 2013'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마구마구 2013'은 기존과 달리 쉽고 직관적인 게임플레이를 비롯해 ▲HD급 그래픽 퀄리티 구현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처럼 이용자간 1대1 대전을 비롯한 멀티플레이 가능 등의 특징을 갖는다.

넷마블은 '마구마구2013'을 오는 4월 중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버전 모두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마구마구 2013' 사전등록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