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세가 네트웍스가 주식회사 포케라보와 함께 선보이고 있는 전략 모바일 TCG ‘운명의 클랜배틀’이 T store(티스토어)와 Google play(구글플레이) 정식 출시 이후 지난 10일(수)에 4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T store에 출시되자마자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무료 다운로드 1위 차지와 단기간10만 다운로드 기록의 폭발적 인기를 보여준 ‘운명의 클랜배틀’은Google play에 출시된 이후 전체40만 다운로드 돌파라는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운명의 클랜배틀’은 하루 4번 개최되는 최대 20명의 클랜멤버와 함께 싸우는 실시간 배틀이 가능한 배틀시스템 “클랜배틀’ 이 가장 큰 특징인 카드배틀게임으로, 자신의 카드 공격에 멤버들의 공격이 연결되면 더욱 강력한 콤보 데미지가 발생하며, 스마트폰 터치의 직관적 조작으로 생동감 넘치는 카드배틀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인, 마, 성의 속성별로 다양하고 아름다운 카드의 4단계 진화와 클랜배틀에서 상위 순위에 있는 클랜만이 펼치는 최강 결전인 라그나로크에서 승리한 클랜은 영웅으로서 최고의 명예와 보상이 주어져 유저들로 하여금 색다른 재미에 빠져들게 하고 있다.

한편, ‘운명의 클랜배틀’은 ‘스타트대시 캠페인’, 클랜배틀 스탬프 캠페인’, ‘클랜배틀 강화주간’ 등 각종 이벤트를
실시하여 ‘레어티켓, 클랜비둘기, 이그드라실의 성수’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4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