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아(대표 이국현)는 25일 자사의 SF 웹 전략 MMORPG '콜로니 오브 워'에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캐릭터 최고 레벨을 80레벨에서 85레벨로 확장하며, 고레벨 전용 신규 기체 2종과 세트 장비 1종을 함께 추가했다. 최고 레벨은 지난 10월 말 업데이트 이후 반년 만의 확장으로, 많은 유저들의 요청이 쇄도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집중력(피로도) 시스템이 개선된다. 이제 유저는 사냥 시 집중력 소모 여부를 결정하여 원하는 몬스터에만 집중력을 소모,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집중력을 소모하지 않으면 경험치를 얻지 못하지만, 아이템과 자원 등 승리 보상은 그대로 획득하므로 보다 효율적인 레벨업과 파밍이 가능할 것이다.

아울러, 27일에 진행되는 경험치 3배 이벤트, 다음 달 정기 업데이트까지 진행되는 기체 운용 시간 2배 증가, 레어 무공훈장을 획득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 추가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유저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한다.

플레아 이국현 대표는 "유저간 선의의 경쟁은 콜로니 오브 워의 매력 중 하나라 생각한다. 이번 업데이트가 유저들이 함께 경쟁하고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SF 웹 전략 MMORPG '콜로니 오브 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