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아(대표 이국현)는 10월 31일 자사의 SF 웹 전략 MMORPG '콜로니 오브 워'에 11월 정규 업데이트와 함께 2013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2013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서, [이브를 진화시켜라!], [2013 할로윈 특별 던전], [르완자르크의 삼삼 경험치 이벤트] 등 푸짐하게 이벤트가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주목해야 할 이벤트 내용 [이브를 진화시켜라!]은 할로윈 던전에서,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RNA이브를 진화시켜, 최종 단계인 에볼루션 이브까지 진화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기회에 최고의 기체를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 뿐만 아니라, [르완자르크의 삼삼 경험치 이벤트]는 레벨 업에 목말라 있는 유저들에게 단비와 같은 이벤트로 보여지며, VIP 서비스인 [수장의뢰서]를 함께 이용하시면, 캐릭터 육성이 한결 수월해 질것으로 보인다.

또한 신규 장비 세트 마이크로 애쉬 세트를 이번 11월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였다. 마이크로 애쉬세트는 총 6종의 장비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트 효과로 방어력에 특화된 점이 특징이다. 착용 레벨이 40부터 설정이 되어 있어, 저 레벨 구간의 스테이션 쟁탈전(UOM스테이션)에 참가할 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플레아 이국현 대표는 “2013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하는 만큼 모든 유저분들께서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고, 꼭 원하시는 기체를 획득하셨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