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선두 기업 컴투스(대표 박지영)의 모바일 게임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가 유저들이 구단을 정해 뭉쳐서 랭킹을 겨루는 ‘컴투스 홈런왕 구단 랭킹 대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4일부터 6월 3일까지 총 3주간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각 구단별 평균 점수로 랭킹을 결정해 매주 1위부터 3위까지 해당하는 구단의 모든 유저들에게 각각의 상품이 지급된다.

상품 내용을 보면 우선 1위 구단에는 전원에게 20코인 씩의 게임 머니를 지급하고, 이중 1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또, 2위 구단에도 전원에게 15코인 씩의 게임 머니를 지급하고, 10명을 추첨해 LA다져스 야구모자를 선물하고, 3위 구단은 전원에게 7천 골드볼 씩의 게임 머니 지급과 10명을 추천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대회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 3,000 골드볼의 게임 머니가 지급되고, 10명을 추첨해서 인기 웹툰 작가 최훈의 사인볼도 선물한다. 이벤트 페이지의 각 구단별 마스코트 등에 최훈 작가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것도 이번 ‘컴투스 홈런왕 구단 랭킹 대전’의 또 다른 재미요소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 게임 내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서, 원하는 구단을 선택하면 간단히 이벤트에 참가 등록 할 수 있다. 구단은 이번 ‘컴투스 홈런왕 구단 랭킹 대전’을 위해 한시적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사자 홈런왕’, ‘곰돌이 홈런왕’ 등 총 9개 구단으로 구성 된다.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 게임과 이번 ‘컴투스 홈런왕 구단 랭킹 대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