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올스타와 북미 올스타의 2경기, 40분간의 혼전 속에 북미 올스타팀의 단 한 번의 실수로 전세가 역전되었다.

집요하게 "Doublelift"의 우르곳을 노린 중국 올스타팀은 세 번의 시도 중에 두 번이나 실패하는 손해를 보지만 침착하고 안정된 운영으로 바론 스틸, 그리고 상대의 실수를 노린 좋은 운영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결국, 중국 올스타팀이 2:0의 스코어로 가장 먼저 2라운드에 진출하는 팀이 되었다.


1라운드 1경기 2세트 중국 올스타 vs 북미 올스타 - 중국 올스타 승




★ 경기 결과 상세 데이터 보기 [클릭] - 모바일용


1경기를 멋진 승리로 장식한 중국 올스타는 다시 한 번 탑, 봇 라인을 스왑한다. 덕분에 중국 올스타의 탑 라이너 "PDD"의 자크는 홀로 봇 라인에서 북미 올스타의 듀오를 상대하게 되었고, 북미 올스타의 정글러 "Saintvicious"의 볼리베어가 빠른 타이밍에 타워 다이브를 준비했다.

어느 정도 상황을 눈치챈 중국 올스타의 정글러 "Troll"의 나서스가 봇 라인으로 합류해 상황이 무마되는 듯했으나 "Saintvicious"는 오히려 지원을 온 "Troll"의 나서스를 노리며 타워 다이브를 시도했다. 아슬아슬하게 나서스를 잡는 데에는 성공했지만 "PDD"의 자크가 잔나를 잡아내 손해를 줄이고, 중국 올스타의 봇 듀오가 탑 1차 타워를 밀어낸다.

탑 라인과 봇 라인에서의 교전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잠깐의 난전이 이어졌다. "Saintvicious"의 볼리베어가 패시브 덕에 극적으로 살아남아 3킬을 획득했고, 중국 올스타는 단 한 명도 잡아내지 못했다.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강해지는 볼리베어와 다이애나, 중국 올스타는 뭔가 특단의 조치를 취해야만 했다. 순간적으로 탑 라인에 홀로 남은 "DoubleLift"의 우르곳을 향해 중국 올스타의 모든 챔피언이 달려들었다. 맵에 시야가 부족했던 우르곳은 베인에게 제압당했고, 중국 올스타는 조금은 숨통을 틀 수 있었다.

중국 올스타는 우르곳을 한차례 잡아낸 것에 만족하지 않았다. 우르곳이 살아나 탑 라인에 도착하자마자 방금 전 상황과 똑같이 우르곳을 향해 뛰어갔다. 하지만 북미 올스타는 같은 수에 두 번이나 당하지는 않았다. "Saintvicious" 볼리베어가 간신히 도착하여 우르곳을 지켜내며 역으로 라이즈를 잡아내 자신들의 주도권을 지켜냈다.

끈질기고 집요한 중국 올스타, 세 번 연속 탑 라인의 우르곳을 노린다. 3:1의 상황이 눈앞에 펼쳐진 우르곳, "Doublelift"는 패기좋게 3:1싸움을 받아들였다. 3:1의 싸움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오랫동안 버텨내고 살아남은 우르곳에게 다른 팀원들이 지원을 왔고, 이번에도 중국 올스타팀이 2데스를 내주며 손해를 보게 되었다.

주도권을 쥐고는 있지만, 어딘가 부족한 북미 올스타는 바론을 잡을 기회를 노린다. "Dyrus"의 말파이트가 봇 라인에서 중국 올스타를 유인하고 다른 챔피언들이 바론을 시도했다. 상대의 방해 없이 안전하게 바론을 잡아내기 직전, 중국 올스타 "Troll"의 나서스가 자신의 목숨과 바론 스틸을 맞바꾼다.

아직 조금은 앞선다고 생각한 북미 올스타는 상대의 봇 라인 2차 타워를 압박하고, 타워 다이브를 시도했다. 중국 올스타는 타워를 끼고 계속해서 방어, 그리고 "PDD"의 자크가 멀리서 날아와 북미 올스타의 진영을 붕괴시키고 전세를 역전시킬 만한 이득을 얻었다.

한순간의 무리로 전세 역전, 북미 올스타는 억제기까지 잃으며 게임을 힘들게 이끌어가고, 중국 올스타에게 너무나 허무하게 바론까지 내준다. 북미 올스타는 바론 버프를 획득한 중국 올스타와 혼신의 힘을 다해 한타 싸움을 벌이지만 이내 패배하고 경기를 내주고야 만다.

결국, 1라운드 1경기는 2:0의 스코어로 중국 올스타팀의 승리, 북미 올스타는 패자조로, 중국 올스타는 다음 2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