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상황의 한국 올스타와 유럽 올스타의 2경기에서 한국 올스타가 1경기보다도 압도적인 플레이를 선보이며 승자조 진출을 확정 지었다.

한국팀의 모든 선수들은 그야말로 최상의 기량을 보여주며 경기 시작부터 끝까지 내내 유럽 올스타를 압도했다. 경기 시작 20분 만에 전체 골드 획득량이 무려 8천가량 벌어지며 시종일관 완벽한 모습으로 압승을 거두었다.



1라운드 2경기 2세트 한국 올스타 vs 유럽 올스타 - 한국 올스타 승




★ 경기 결과 상세 데이터 보기 [클릭] - 모바일용


유럽 올스타는 1경기 패배 후 2경기 픽밴 화면에서 한참을 고민한 뒤, 미드 트린다미어라는 이색적인 픽을 선택한다. 어떤 모습이 나올지 기대되는 가운데 한국 올스타가 상대 블루 정글로 잠입해 블루 골렘을 노렸다. 이때 미리 와드를 설치해둔 유럽 올스타 "Yellowpete"의 이즈리얼이 정밀한 스킬 샷으로 마지막 일격을 날려 한국 팀의 블루 버프 획득을 실패로 돌아가게 만든다.

한국 올스타는 미드 라인 트린다미어를 상대로 봇 듀오를 미드로 보내는 선택을 한다. 대미지 교환에 실패한 한국 듀오를 상대로 트린다미어가 킬을 노리지만, 오히려 "MadLife" 블리츠크랭크의 그랩에 당해 선취점을 내준다. 불리한 트린다미어는 봇 듀오와 라인을 스왑하고 한 번 더 손해를 본다.

선취점을 내준 유럽 올스타는 정글, 탑 라이너를 불러 미드 라인 4인 갱킹을 시도하지만 여의치 않고, 그 뒤에 이어진 미드 라인 2:2 교전에서 한국 올스타는 블리츠크랭크를 먼저 잃지만 곧바로 달려온 리 신과 라이즈의 훌륭한 백업으로 2킬을 추가했다.

1경기에 이은 한국 올스타 "inSec" 리 신의 패기와 자신감이 넘치는 플레이가 연이어 감탄을 자아내고, 경기 시간 20분 만에 만들어진 8천 가량의 골드 획득량이 한국 선수들의 실력을 반증했다. 한국 올스타는 4:5 상황에도 전혀 밀리지 않고 탑, 봇 라인을 동시에 압박하기 시작했고, 불리한 상황에 시작된 한타 싸움에서도 조금도 물러서지 않는 모습을 보여준다.

운영, 작전, 기량 모든 부분에서 손을 쓸 방도를 찾을 수 없게 된 유럽 올스타는 수비하는 것 말고는 할 수 있는 것이 없었다. 이에 한국 올스타는 라이즈, 케이틀린 2인 바론을 선보였다. 그 시도를 감추기 위해 홀로 탑 라인에서 상대를 현혹시키던 "Ambition"의 다이애나가 유럽 올스타의 협공에 먼저 제압당했지만, 이후에 도착한 다른 한국 선수들에 의해 에이스를 내준다.

끝내 유럽 올스타 진영 한복판에서 벌어진 한타 싸움, 한국 올스타는 압도 그 이상의 기량을 보여주며 2경기에 승리했다. 이로써 한국 올스타가 유럽 올스타를 2:0의 스코어로 꺾고 승자조에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