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PlayStation®Vita(PS Vita)용 초마법 액션 게임 ‘SOUL SACRIFICE(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 발매를 기념해 개발자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유저 이벤트를 개최한다.

20일(목) 강변 테크노마트 9층 하늘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을 기다려온 유저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후 5시부터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 시연 및 현장 판매가 진행되며, 오후 7시부터 기획자인 이나후네 케이지를 포함한 5명의 개발자 무대이벤트 및 사인회,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현장에서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 소프트웨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PlayStation®Network (PSN) 바우처 카드를 증정하며,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 소프트웨어와 PS Vita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바우처 2종과 함께 16GB 메모리 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행사 당일 참가자 전원에게 리브롬 부채를 기념품으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PS Vita SOUL SACRIFICE 프리미엄 에디션 번들 (아시아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20일(목) 국내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 은 다수의 히트 게임 시리즈를 연이어 만들어낸 이나후네 케이지가 이끄는 comcept에서 기획과 개발을 담당하고, 수 많은 인기 게임의 음악을 작업한 PROCYON STUDIO 스튜디오의 미츠다 야스노리와 PlayStation®3(PS3™)용 타이틀 'HAKUNA MATATA'등의 작곡가 호코야마 와타루가 사운드를 담당하는 등 호화 개발진이 참여하여 화제가 된 타이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