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4일 위메프와 제휴를 맺고 나인버드게임즈(대표 장순목)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게임 ‘리듬엔조이(Rhythm N Joy)’를 다운로드 받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비키니 수영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셜커머스 위메프 홈페이지 내에 마련된 ‘리듬엔조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리듬엔조이’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 선착순 2만 명에게 게임 내 아바타에게 착용 시킬 수 있는 비키니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는 내용으로, 4일부터 17일까지 2주 간 진행된다.

또한 제공받은 비키니 아이템을 게임 내 자신의 아바타에게 착용시킨 후 프로필을 생성한 유저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아바타의 비키니 아이템과 동일한 디자인의 실제 비키니 수영복을, 100명에게는 플립플랍(일명 쪼리)을 선물로 증정한다.

‘리듬엔조이’는 ‘소셜데이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게임 내 여러 친구들과 사귀고, 함께 인기가요에 맞춰 신나는 댄스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용 신개념 리듬액션 게임이다. 10~30대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1990년대 명곡부터 최신곡까지 빠르고 경쾌한 음악들을 위주로 구성됐으며, 게임 플레이 시 배경으로 등장하는 3D 아바타의 실제 안무에 가까운 댄스, 시원한 노트 타격감 및 효과음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한다.

또, 헤어, 의상, 캐릭터 목소리 등 자신의 개성에 맞는 아바타를 생성해 꾸밀 수 있으며, 자신의 프로필 및 사진을 담을 수 있는 ‘미니 블로그’ 기능, 게임 내 친구들과 자유롭게 대화가 가능한 ‘리듬톡’ 기능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어 게임 플레이 외에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리듬엔조이’는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T Store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리듬엔조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넥슨 모바일 게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