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에서 23일 나인버드게임즈(대표 장순목)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소셜데이팅 리듬게임 ‘리듬엔조이(Rhythm N Joy)’를 아프리카TV 게임센터를 통해 출시했다.

‘리듬엔조이 for AfreecaTV’는 인기가요에 맞춰 적절한 타이밍에 노트를 터치하며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리듬액션 게임으로, 게임 내 ‘미니 블로그’를 생성하여 다른 유저와 자유롭게 소통 가능한 ‘리듬톡’과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짝’ 기능 등의 소셜 요소가 강화되어 있어, 인터넷방송으로 강력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아프리카TV 모바일게임 플랫폼과의 시너지가 가능하다.

이번 아프리카TV 게임센터 출시를 기념해 ‘리듬엔조이 for AfreecaTV’에서는 아프리카TV의 인기 BJ(방송진행자) 5명(짐캐리, 안젤라, 이꽃빈, 이설, 유연이)의 음성팩과 BJ가 실제 방송에서 입은 코스튬을 게임 내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또 BJ 아이템을 구매하는 유저와 게임 내에서 20명 이상의 ‘짝’을 맺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가방, 지갑, 화장품, 백화점상품권을 6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2월 5일까지 실시한다.

‘리듬엔조이 for AfreecaTV’는 아프리카TV 게임센터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