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여름 맞이 ‘스펙쌓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특정 던전 10회 완료’, ‘전문직업 레벨업’ 등 총 6가지의 미션이 부여되며, 미션을 완료한 유저들에게는 ‘스탯 상승의 비약’, ‘슈퍼 성장의 비약’, ‘큐브조각 상자’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미션은 게임 접속 시 유저 별 자동으로 시작되며, 각 미션 별 달성 유저에게는 추가로 미션 성공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빛나는 스펙 타이틀’을 별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27일 지난 뉴 밸런스 1차 업데이트를 통해 수집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캐릭터 밸런싱’ 및 ‘마법봉인 아이템 개편’ 등 다양한 개편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했다.

‘던전앤파이터’의 개발을 총괄하는 네오플 강대현 실장은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여름 업데이트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유저 이벤트를 함께 제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여름 이벤트와 뉴 밸런스 3차 업데이트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여름 이벤트 및 추가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