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금일(22일) AOS 장르 최초로 일본 유명 게임인 전장의 발큐리아 캐릭터의 영웅 추가를 예고하고, 홈페이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로운 영웅 추가를 예고하기 위해 공개된 홈페이지에는 25일 추가될 전장의 발큐리아의 메인 캐릭터인 붉은 빛의 여전사 알리시아와 푸른 마녀 셀베리아가 여름 시즌에 맞게 비키니 차림의 모습으로 홈페이지를 장식하고 있다.

이번 전장의 발큐리아 캐릭터 업데이트는 AOS 장르 중 해외 유명 IP 캐릭터를 추가하여 게임에 영웅으로 등장시키는 최초의 사례로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25일 업데이트될 영웅은 전장의 발큐리아 캐릭터 중 알리시아와 셀베리아로 붉은 빛의 여전사 알리시아는 신성연합에 합류될 예정이며, 푸른 마녀 셀베리아는 불사군단에 추가되어 각 진영의 승리를 위해 싸울 예정이다.

네오액트의 정극민 PD는 “카오스온라인이라는 혼돈의 전장에 타사 게임 IP 캐릭터인 알리시아와 셀베리아가 추가되어 새로운 양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한다. 카오스온라인에서는 향후에도 카오스온라인의 고유 영웅 이외에도 다양한 IP와의 협업을 통해서 보다 다양한 재미를 추구하도록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카오스온라인에서는 전장의 발큐리아 캐릭터가 추가되는 25일까지 캐릭터의 스킬 및 다양한 정보를 매일 한가지씩 공개하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넥슨포털, 네이버 온라인게임, 엠게임, 다음 게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