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전쟁 TCG 로드 오브 나이츠가 첫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T스토어에 런칭된다.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카드 배틀 랭크 점수에 따라 5명의 동맹원이 팀을 이루어 상대와 겨루는 ‘동맹전’과 카드 최대 성장 능력치의 한계를 풀어주는 ‘한계돌파’ 시스템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찬스 뽑기, PUSH 알림, SNS 연동 등의 새로운 시스템이 대거 추가된다.

또한, 에이콩은 T스토어 런칭을 기념한 파격 이벤트도 마련했다. T스토어를 통해서 로드 오브 나이츠를 다운로드 하고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1,000 CP를 지급하며, 해당 기간 중 CP를 구입할 경우 10%의 리워드를 추가 지급하는 캐시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T스토어 런칭과 더불어 '로드 오브 나이츠' 런칭 최초로 한국형 카드가 등장한다. 일러스트레이터 '수산시장' 작가가 참여한 로드 오브 나이츠의 한국형 카드는 ‘명부의 사자 월향’, ‘천년여우 미호’, ‘깨비령 연아’ 3종이다. 이 카드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만 한정 판매되며, 한국형 3종 카드를 모두 획득한 유저에게는 명부의 사자 월향 카드 1장과 CP쿠폰 5장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 내에서 로드 오브 나이츠의 GM들이 모든 유저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로드 오브 나이츠의 GM마리는 ‘GM마리의 축복’ 이라는 타이틀로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 뽑기를 20회 이상 시행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10.1’ , ‘기프트 카드’, ‘문화 상품권’, ‘CP’ 등을 제공한다. GM고르곤은 ‘GM고르곤의 저주’라는 타이틀로 단 1명의 유저를 선발해 제공하는 '기억에 남을 만한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들은 금일(7일)부터 시작해 28일까지 이어진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공식 팬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