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는, 지난 4월 공개된 스마트폰, 태블릿 기기 및 PC용 카드 배틀 게임 ‘TEKKEN CARD TOURNAMENT’의 실물 카드를 8월 8일에 발매했다.

TEKKEN CARD TOURNAMENT는 턴제 기반의 격투 게임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간단한 규칙만으로도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사용하고 있는 기기의 기종이 달라도 크로스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발매하는 TEKKEN CARD는 총 191종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 일러스트와 매력적인 컬렉션 카드를 포함한다. 컬렉션 카드의 일부는 AR 기능을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곳에서 캐릭터의 3D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카드의 뒷면을 합하면 리리의 비키니 모습 등 아름다운 이미지와 색다른 일러스트가 나타나기도 한다.

플레이용 카드는 뒷면의 QR코드를 인식 시킴으로써 실제 게임 플레이에 반영할 수도 있다.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여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카드에 기재된 코드를 직접 입력하여 손쉽게 게임에 반영할 수 있게 되어 있다.

TEKKEN CARD TOURNAMENT 전용 실물 카드는 전국의 문구점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구매처 문의는 대원 미디어(02-6373-3149)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대원미디어의 전용 쇼핑몰 및 오픈 마켓 등 온라인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실물 카드의 발매를 기념하여, 인트라게임즈 블로그에서도 TEKKEN 피규어와 한정 프로모션 카드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각 플랫폼별 게임은 아이튠스 페이지를 통해 즉시 다운로드 및 플레이가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무료 즉석 플레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