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무협 MMORPG '쿵푸히어로'의 사전 공개 홈페이지를 열고 본격적인 서비스 돌입에 시동을 걸었다.

지난해 라이브플렉스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쿵푸히어로'는 19세기 말의 시대를 배경으로 실존했던 쿵푸 영웅들의 모험과 스토리를 담은 MMORPG로 화려한 쿵푸의 움직임을 섬세한 3D 그래픽으로 표현해 사실감 넘치는 액션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러한 '쿵푸히어로'의 본격적인 서비스에 앞서 사전 공개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 동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된 홍보 동영상은 게임의 소재인 쿵푸의 의미를 일반인들에게 물어보는 인터뷰 형식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4주간에 걸쳐 매주 새로운 동영상을 공개해 게임의 이미지를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홈페이지의 쿵푸 관련 영상 공유 및 댓글 달기, 쿵푸와 관련된 자신의 에피소드 남기기 등을 통해 커피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9월3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쿵푸히어로'는 쿵푸라는 소재를 바탕으로 다양한 직업 및 퀘스트, 미니게임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 및 러시아, 미국, 일본 등의 세계의 명소들을 게임 내에 구현해 재미를 한층 높이고 있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쿵푸히어로는 짜임새 있는 게임 콘텐츠와 화려한 액션이 잘 조화되어 있으며, 간편한 인터페이스를 갖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는 9월 테스트 시작을 통해 본격적인 서비스 과정을 진행할 예정으로, 성공적인 서비스 준비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춘 만큼 유저 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