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는 자사의 무협 MMORPG '쿵푸히어로'의 사전공개서비스를 27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29일 자정까지 계속되는 '쿵푸히어로'의 이번 사전공개서비스는 성인 사용자라면 누구나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후 진행될 정식 서비스에서도 초기화 없이 연결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지난 9월 한 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쿵푸히어로'는 19세기 말을 배경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쿵푸 영웅들의 모험을 그리고 있는 무협MMORPG로, 이번 테스트에서는 다양한 직업 캐릭터 및 퀘스트, 쟁탈모드, 도전모드, 사용자간 대전모드를 점검한다.

라이브플렉스는 '쿵푸히어로'의 사전공개서비스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전공개서비스에 참여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한정판 아이템을, 30레벨 이상 캐릭터를 육성한 모든 사용자에게도 게임캐시인 스타코인 5천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매일 오후 3시와 9시에 접속하는 사용자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기프티콘 등을 전달한다.

'쿵푸히어로'의 홍보모델을 맞추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공개되는 힌트를 통해 홍보모델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즐거운 쿵푸 무협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오랜 시간 동안 많은 노력을 해 온 만큼 많은 유저분들의 참여를 부탁 드린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사전공개서비스 이후 곧바로 공식 서비스에 돌입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쿵푸히어로'의 사전공개서비스 안내 및 이벤트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