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젤스에서 서비스예정인 2D온라인게임 '장군령 온라인'의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가 31일 오후 3시부터 총 9일간 누구나 참여할수 있는 오픈형으로 진행되며 8월 30일 오후 5시부터 테스트 버전 클라이언트 사전다운로드 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는 오는 31일 시작되는 CBT에 앞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마련 되었으며, 15세 이상의 '장군령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접속해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장군령 온라인'은 동명소설 '장군령'을 소재로 만드는 MORPG로써 이번 CBT서비스를 통해 전투 관련부분을 중심으로 서버의 안정성을 집중적으로 테스트할 예정이다.

정식 OBT에 앞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한 오픈 마인드 형태의 CBT이니 만큼 테스트 종료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정식공개서비스 일정을 수립할 계획이다.

금번 CBT참여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버그나 오류를 발견하여 신고한 회원에게는 OBT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캐쉬와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OBT시에 각 국가의 성을 처음으로 차지하는 문파에 대해서는 문파원들간 친목을 다질수 있는 펜션이용권을 각 성주에게 지급 할 예정이다.

유엔젤스의 김현중 경영이사는 "비록 요즘 시대에 맞는 화려한 그래픽은 아니지만 오래전 2d 무협게임을 재미있게 즐겼던 추억처럼 다시한번 그런 자리를 만들어 보고 싶다"라며 말했다.

'장군령 온라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