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젤스의 정통무협 2D MMORPG `장군령 온라인`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8월 31일 오후 7시부터 9월 8일 오후 11시까지 9일간 실시할 예정이며, 오후 12시부터 정식 클라이언트 배포를 시작한다.

CBT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보 시작을 계획 중인 '장군령 온라인'은 이번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주요 필드맵과 인스턴스 던전을 오픈하였으며, 130레벨까지 육성이 가능하다.

`장군령 온라인`은 2D 온라인 게임으로써 오래 전 2D 게임을 즐겼던 유저들에게 추억의 향수를 선사할 것이며 2D 게임이지만 타격감을 살리기 위해 치명타 성공시 화면이 깨지는 이펙트 효과를 넣기도 했다. 또한, 최초로 선보이는 유저들간 6인승, 8인승 마차를 타고 이동할 수도 있으며 각 진영별로 세력이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PK도 가능하다.

유엔젤스의 김현중 이사는 “이번 CBT를 통하여 유저들이 좀 더 쉽게 재미있게 '장군령'을 즐길 수 있도록 최대한 의견을 수렴, 반영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테스트 종료 후 플레이 후기를 작성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테블릿PC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장군령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