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코리아(대표 이하경)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슈퍼배드'를 카카오로 출시할 예정임을 밝히고 관련 영상을 공개했다.

카카오로 서비스될 게임 이름은 '슈퍼배드-미니언 러쉬 for Kakao' 로, 오는 9월 12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미국의 인기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2' 를 기반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또한, 해당 게임은 게임로프트가 처음으로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선보이는 타이틀이기도 하다.

'슈퍼배드-미니언 러쉬 for Kakao'는 귀여운 3D 캐릭터와 몰입감을 더하는 음향효과, 다양한 카메라 앵글이 특징이다. 그리고 카카오 플랫폼 연동으로 리더 보드를 통한 카카오톡 친구들의 기록 경쟁 및 선물 보내기가 가능해졌으며, 매주 새롭게 갱신되는 기록 경쟁에 도전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본게임 외에도 메가 미니언이 되어 길을 막는 모든 장애물을 파괴하거나, 푹신한 유니콘을 타고 바나나를 모으는 등 다양한 보너스 게임도 추가되어 신규 유저는 물론, 기존의 '슈퍼배드' 를 즐겼던 유저들도 새로운 기분으로 플레이할 수 있을 전망이다.

'슈퍼배드-미니언 러쉬 for Kakao'는 안드로이드 및 iOS로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소식 및 이벤트 정보는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 카페,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