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빅포게임즈(대표 강승구)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 게임 ‘매일매일 벽돌깨기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9월 말 출시 예정인 ‘매일매일 벽돌깨기 for Kakao’는 정통 벽돌깨기의 게임성을 계승해 발전시킨 모바일 게임으로, 캐주얼한 플레이 형식과 도전 욕구를 자극시키는 재미 요소들을 결합했다.

아래에 위치한 막대로 공을 튕겨 상단의 벽돌을 깨뜨리는 방식으로, 젊은 세대에게는 간단하면서도 속도감 있는 플레이를, 기성 세대에게는 고전 게임의 추억과 향수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여기에 ▲다양한 플레이 모드 ▲능력별 동물 캐릭터 ▲막대에 장착하는 펫 시스템 ▲친구들과 경쟁하는 주간 순위 등을 더했다.

게임 출시를 앞두고 ‘매일매일 벽돌깨기 for Kakao’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출시 알림 받기를 신청하면 출시 당일 스페셜 코드가 담긴 SMS를 제공받을 수 있다. 게임을 설치한 후 발급된 코드를 입력한 사전 신청자에게는 고득점 획득에 유리한 희귀 동물 캐릭터 ‘특공 너구리’가 지급된다. 사전 이벤트는 게임 출시 당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매일매일 벽돌깨기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