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게임스코리아(대표 마이클질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얼 전략 웹게임 '제국건설'이 추석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추석 맞이 업데이트는 길드끼리 겨룰 수 있는 새로운 길드 전 시스템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길드전은 길드전용 맵에 접속하여 다른 길드 이용자들과 전투를 벌이는 시스템으로 길드 전 에서 획득한 전투 포인트는 맵 랭킹과 글로벌 랭킹에 반영 되며, 길드원 랭킹을 통해 길드 내 순위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지역별로 보상을 차별화 하여 치열한 전투가 예상되는 최대 접전 지역을 구분하고 길드 창고를 추가 하여 길드원들이 상품을 자유롭게 기부하고 길드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디테일 한 재미를 제공한다.

추석연휴 기간인 9월 18일부터 9월 20일 까지는 이번 추석 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제국건설'의 게임 캐쉬인 다이아몬드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이벤트 기간 동안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면 구입한 만큼의 다이아몬드를 추가로 획득 할 수 있다.

한편, '제국건설'은 각 시대별로 나만의 제국을 건설하고 다양한 전략전술을 통해 세계를 정복하는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전세계 200여 국가에서 25개국 언어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런칭 후 1년 동안 10만 여명의 게이머들이 즐기고 있다.

게임 및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국건설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