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대표 서현승)이 이키나게임스(대표 배준호)가 개발한 실시간 배틀 액션 RPG ‘몬스터 원정대’를 오늘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했다.

‘몬스터 원정대’는 팜플이 출시하는 다섯 번째 게임으로, 판타지 영웅들을 모아 유저들과 즐기는 실시간 배틀 액션 RPG다. 던전을 탐험해 나가는 재미는 물론 아이템 수집 및 강화, 영웅 캐릭터 성장 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몬스터 원정대’는 실시간 배틀 방식을 채용해 종전의 턴제 전투 플레이의 지루함을 해소했으며, 유저가 전투 중 영웅 캐릭터의 공격과 스킬, 방어, 아이템 사용을 조작해 상대 몬스터를 모두 제압하면 던전이 클리어된다. 던전을 클리어하고 받는 아이템을 수집해 자신의 영웅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영웅을 데이터화 해 수집 및 관리할 수 있으며, 연금술을 통해 장비를 제작하고, 재료 아이템을 사용해 장비를 강화시키는 등 유저들에게 기존 게임들의 단순한 아이템 파밍을 넘어선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전투는 물론 검사, 궁수, 마법사 등 각종 직업을 가진 신비의 영웅들을 활용해 각종 스킬을 사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스테이지 보스를 클리어하면 만날 수 있는 거대 보스를 공략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담았다.
또한, PvP 전투를 할 수 있는 경쟁 모드와 그룹을 형성해 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춰 실시간 게임만의 역동성과 박진감을 즐길 수 있다.

팜플은 게임 출시를 기념해 유튜브를 통해 1분 여 분량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11월 11일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몬스터 원정대, 지금 출발~!’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는 ‘용감한 원정대원 모집’, ‘대원이여! 성장하라!’, ‘우수 원정대원 표창!’, ‘칭찬은 원정대의 힘!’ 등 총 네 개로 구성됐다. ‘용감한 원정대원 모집’ 이벤트는 친구에게 게임을 추천하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3, 5, 7, 10명 등 누적 추천 수마다 코인, 물약, 영웅상자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10명 이상 추천 받은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대원이여! 성장하라!’ 이벤트는 최초 캐릭터 생성 후 일정 레벨 이상 달성 시 아이템을 지급한다. 10, 15, 20 레벨을 달성하면 코인, 물약, 미라클 보석 등 아이템을 증정하며, 기간 내에 3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우수 원정대원 표창!’ 이벤트는 기간 내에 용병으로 고용된 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페셜 영웅상자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칭찬은 원정대의 힘!’ 이벤트는 종료시에 게임 평점이 4.5점 이상 달성 시 게임 이용자 전원에게 중급 영웅상자를 증정한다.

‘몬스터 원정대’는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팜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