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신작 MMORPG ‘아크로드2’에 게임 편의를 위한 패치를 적용했다.

웹젠은 금일(10월 22일) 오후 1시, ‘아크로드2’의 정식 서비스 이후 접수된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게임 난이도 조정 및 편의성 등을 강화한 게임 패치를 진행했다. 이번 패치는 캐릭터에 비해 상대적으로 강한 몬스터들의 체력을 하향 조정하고, 30레벨 이상 회원들이 수행할 수 있는 퀘스트의 보상 경험치를 높여 캐릭터 육성 과정에 효율성을 더했다.

또한, 인스턴스 던전의 난이도가 높다는 의견에 따라 최종 인스턴스 던전 결과를 집계하는데 기반이 되는 몬스터 사냥 포인트를 일부 상향 조정 했다. 이외에도 게임 내 포털 이동 이용 요금을 기존의 20% 수준으로 낮추고,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상점의 숫자를 늘려 불필요한 이동시간을 줄였다.

이와 함께, 웹젠은 어제(10월 21일) '아크로드2' 공식홈페이지의 일부 기능을 복구하고, 운영을 재개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아크로드2’의 공지사항 및 이벤트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게시판과 자유게시판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의견도 접수할 수 있다. 단, 네이버 계정을 활용한 문의 및 신고와 일부 게시판의 댓글 달기 기능은 이후 정상화 될 예정이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팀장은 “회원들이 더욱 편리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것이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회원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한다.”라면서, “보내주신 의견 중 빠른 시일 내 개선할 수 있는 내용들을 우선적으로 적용했으며, 이후 업데이트 및 게임 운영에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오는 11월 7일까지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레벨 이상 캐릭터를 육성하거나 PC방에서 일정 시간 이상 접속한 회원들에게는 핵심 강화아이템 및 전장 입장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랜덤 선물상자 아이템이 지급되며, ‘아크로드2’ 회원 중 일부를 추첨해 웹젠 주식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도 마련 돼 있다.

신작 MMORPG ‘아크로드2’에 대한 게임 정보 및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크로드2’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