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PlayStation 2 명작 타이틀 '전국무쌍 2'의 최신 HD 그래픽 버전인 '전국무쌍 2 맹장전 & 엠파이어스'의 예약판매를 10월 23일부터 10월 29일까지 실시 한다고 밝혔다.

2006년 PlayStation 2로 출시 되었던 ‘전국무쌍 2’는 그 당시 ‘각자 천하 무쌍이 되기 위하여’란 컨셉트로 일본 전국시대에 활약한 26명의 무장이 되어, 다채로운 액션과 전용 스토리를 통해 호쾌한 드라마를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본 작은 이러한 ‘전국무쌍 2’에 새로운 캐릭터 6명과 새로운 모드인 '용병 연무'를 추가한 ‘전국무쌍 2 맹장전’과 다른 나라를 빼앗는 시뮬레이션 요소와 무쌍 액션이 융합된 ‘전국무쌍 2 Empires’가 세트로 된 제품이다. 한 세대를 넘어 PlayStation 3로 다시 등장한 전국무쌍 2 with 맹장전 & 엠파이어스는 그래픽의 상향과 지시 인원의 대량 증가로, '무쌍' 시리즈의 묘미인 일기당천의 호쾌감을 한층 더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전국무쌍 2의 근간이 된 게임 모드 ‘무쌍연무’는 맹장전과 합치면 30명의 캐릭터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면 각각 준비되어있는 다채로운 액션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엠파이어스의 메인 모드인 ‘쟁패연무’는 다이묘들 중에서 하나를 골라 전략과 전투를 반복하면서 천하통일을 목표로 한다. 사용하는 정책 카드에 따라 바뀌는 시뮬레이션 요소와 액션 게임을 모두 즐길 수 있다.

그 외 시스템적인 부분에서도 오토 세이브가 가능해 졌으며, 카메라 설정도 더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게 되었다. 예약 판매는 10월 23일부터 게임피아의 전용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전국무쌍 2 맹장전 & 엠파이어스의 예약 구매자에게는 게임 캐릭터가 들어간 특제 타월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국무쌍 2 맹장전 & 엠파이어스 PlayStation® 3 전용 소프트웨어로 10월 31일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2세 이상 이용가이다.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 터치 홈페이지게임피아 블로그 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