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전은 10월 25일 한달 전에 iOS버전으로 먼저 출시 한 바 있는 '콜오브 듀티 : 스트라이크 팀'(Call of duty : Strike team)을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10월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콜오브 듀티 시리즈는 2003년 첫 출시를 시작으로 콜오브 듀티 고스트까지 많은 작품을 만들어낸 유명 FPS게임으로 모바일 버전으로는 2011년 콜오브듀티 좀비스(Call of duty :Black Ops Zombies)를 출시한 바 있다. 최근 출시한'콜오브 듀티 : 스트라이크 팀'은 1인칭 시점과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3인칭 탑-다운 (Top-down)형식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 게임은 스토리로 진행되는 캠페인 모드와 최대한 오래 살아남는 서바이벌 모드 두가지 모드를 지원하며 플레이어들은 리더보드(Leader board)를 통해서 자신들의 플레이를 친구들과 경쟁 할 수 있다.

'콜오브 듀티 :스트라이크 팀' 은 개발사 'The Blast Furnace'에 의해 제작되었으며, 다른 모바일 게임인 PitFall과 Wipeout을 개발한 바있다. '콜오브듀티: 스트라이크 팀'의 출시가격은 7$(한화 7,415원)이며 자세한 사항과 다운로드는 모바일 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