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11월 5일, ‘아크로드2’의 공식홈페이지 내 공지를 통해 첫 번째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하고, 일부 게임 서버의 통합을 사전 예고했다. 서버 개편은 오는 11월 21일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서버 개편에서는 ‘레이안’, ‘불페스’ 등 ‘아크로드2’ 5개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서버들은 신규 서버 ‘마네’로 통합된다. 통합되는 서버 내의 전장정보 등 모든 개인 캐릭터 정보는 그대로 이전되지만, 우편함에 보관된 아이템이나 경매장, 길드 관련 정보는 신규 서버로 이전되지 않는다.

통합대상 서버의 이용자들은 오는 11월 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규 서버 ‘마네’로 이전할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내에 이전 신청을 완료하지 못한 회원들은 홈페이지 내 ‘문의/신고’ 게시판을 통해 별도로 캐릭터 이전 신청을 접수할 수 있다.

또한, 웹젠은 서버 개편과 함께 ‘아크로드2’의 첫 대형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해당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41레벨이었던 최고레벨을 45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신규 사냥터 및 인스턴스 던전 등이 추가 될 예정이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팀장은 “’아크로드2’의 첫 대형 업데이트에 앞서 회원들의 요청에 따라 서버 개편을 진행하게 됐다.”라면서, “서버 이전으로 불편함을 겪은 회원들을 비롯해 신규 서버에서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서는 별도의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웹젠의 MMORPG ‘아크로드2’는 40여개의 테마로 구성 될 다양한 ‘전장전투’와 호쾌한 타격감, 유명 게임음악 작곡가 ‘크리스 벨라스코’가 참여한 수준 높은 게임 OST등으로 주목 받아 왔다. 웹젠은 게임밸런스 조정 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으로 게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신작 MMORPG ‘아크로드2’에 대한 게임 정보 및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크로드2’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