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회사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대표 조계현)가 개발한 판타지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의 CBT를 오늘(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아크스피어'는 3D 그래픽으로 빚어낸 그래픽과 연출, 핑거 제스처로 구현한 액션성을 기반으로 MMORPG의 게임성을 접목시킨 모바일 타이틀이다.

캐주얼 풍의 4등신 캐릭터를 채택했으며, 각 캐릭터마다 액션과 화려한 전투 스킬, 타격감을 구현하고자 했다. MMORPG의 전투 시스템과 성장 시스템을 비롯해 개인상점시스템, 길드 콘텐츠 등 이용자 간 활동도 지원한다.

테스트는 오늘(22일) 오후 2시부터 24시간 내내 참여할 수 있으며, 마지막 날인 24일은 밤 10시까지 플레이 가능하다. 테스트에 참여하려면 '아크스피어'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별도의 다운로드 링크를 사용해야하며, 안드로이드 폰 유저만 플레이 가능하다.

이번 CBT를 통해 '아크스피어'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게임 내 핵심 콘텐츠, 네트워크에 대한 안정성 등을 집중 점검해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늘부터 24일까지 CBT에 참여한 이용자 중 상위 랭킹 1위부터 10위까지는 문화상품권 20만 원을, 11위부터 100위까지는 1만 원을 지급하는 등 총 300만 원에 대한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같은 기간 5인 이상으로 길드를 구성하면 길드원들에게 매일 매일 3만 골드를 제공하며 CBT 참가자와 사전 신청 이용자들에게는 특별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크스피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테스트 버전 다운로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