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이하 다음)은 CCR(대표 윤석호)에서 개발한 ‘RF온라인’의 새로운 서버 ‘엘머’를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RF온라인’은 지난 5월 오리지널 오리온 서버를 오픈한 이후 6개월만에 신규 서버를 여는 것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12월 15일까지 영웅 NPC를 통해 캐릭터 당 총 3회의 클래스 리파인 기능을 제공한다.

길드를 활성화하기 위한 지원 이벤트도 열린다. 12월 19일까지 30레벨 이상 8명으로 구성된 파티의 파티장이 길드 생성을 신청하면 무료로 길드가 창설되며, 길드 등급이 2등급 이상일 경우에는 길드 엠블렘을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1월 23일까지 약 두달간 레벨업 레이스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아이템과 상품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종족별, 클래스별 1위에게는 기프트 카드(50만원권)을 증정하며, 상위 10위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한다. 경험치와 숙련도 획득량도 200% 상향되며, 길드 창설과 클래스 리파인도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RF온라인’은 2004년부터 지금까지 누적 가입자 250만명을 넘어서며 대한민국 대표 SF MMORPG의 자리를 지켜왔다. 특히 최첨단 기계문명, 주술적 종교문화 등을 포함한 독특한 세계관으로 많은 마니아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월 다음이 서비스를 이관한 후, 오리지널 서버를 오픈하면서 가입자와 동시접속자가 급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다음 게임의 RF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