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사장 이은상)의 '이너월드'가 11월 28일 새로운 스토리와 콘텐츠로 새 단장하고 ‘시즌2’를 출시했다.

신규 시나리오 새로운 던전과 나이트메어의 추가, 신규 카드인 U랭크 카드와 새로운 스킬 업데이트 등을 주된 내용으로 하는 '이너월드' 시즌2로 업데이트 한다.
 
새로운 시나리오 ‘에피소드2’는 미슬토와 나이트메어간의 계속되는 싸움 속에 미슬토 본부에 신규 여대원이 등장, 주인공이 잊고 있던 과거와 조우하게 되는 내용이 전개된다.
 
이 같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정오의 설원’, ‘황혼의 폐교’, ‘극광의 설원’ 등 시나리오의 배경이 되는 지역 4종과 던전 61개를 선보였다. 새로운 던전에 출현하는 신규 나이트메어도 다수 추가, 8종류에 32가지수에 이른다. 신규 지역은 7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클리어시 이후 지역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게 된다.
 
이밖에도 쪽지 시스템 업데이트, 보스전 관련 편의사항 개선, 기존 유료 뽑기(크리스탈 뽑기) 영구적인 가격 할인 및 S랭크 확률 상승 등이 적용됐다.
 
NHN엔터테인먼트 유영욱 캠프장은 “탄탄한 게임성과 스토리, 게임 내 등장하는 소프트맥스 명작 게임들의 인기 캐릭터들로 '이너월드'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그 즐거움을 계속 이어나가시길 바라며, 특히 12월 중 ‘시즌2’ 버전으로 iOS 출시도 앞두고 있어 인기 재점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4일까지 크리스탈 티켓 15장(3만원 상당)을 지급하는 휴면 유저 복귀 이벤트도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이너월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