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여의 긴 겨울잠을 끝내고 드디어 썬이 오픈베타를 맞이하여
그동안 꼭꼭 숨겨두었던 업데이트 예정사항을 공개했다.


오픈베타의 썬은 기존의 방을 개설하여 게임하던 방식과
새롭게 추가된 필드맵에서 게임하는 두가지의 방식이 공존하게 될 것이다.


기존에 알려져있던 필드맵 추가외에 경쟁헌팅 도입과 미션랭킹 시스템등
새롭게 업데이트된 사항들을 살펴보기로 하자.


이번 업데이트 사항들은 프리오픈 테스트 버전부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사항들이다.



[오픈 베타 테스트 업데이트 사항]



1. 전 지역에 걸쳐 새롭게 디자인된 대규모 필드맵 추가


배틀존과 배틀존을 이어주는 통로 혹은 마을과 마을의 연결 지역 역할을 하는
필드맵이 전 지역에 걸쳐 만들어졌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필드맵에서는 사냥은 물론 퀘스트 진행과 배경 스토리에 연계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추후에는 필드맵에서 이벤트 참여와 수렵, 채집 활동 등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도 가능해질 것입니다.








2. 경쟁헌팅 시스템 추가


경쟁헌팅 시스템은‘경쟁헌팅존(PVP가능)’을 만들어 플레이어간 승부를 가르는 시스템입니다.


크게 [Free For All], [Dual Party]라는 두 가지 게임 모드가 있으며,
게이머끼리 경쟁을 하여 자신 외에 모든 참가자가 적이 되어서
오랫동안 살아남아 PVP 포인트 및 연승 횟수를 높이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경쟁헌팅에서 승리할 경우 다양한 보상과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각 모드 별로 상대방 플레이어와 대난투극을 치루어 최후까지 살아남는 서바이벌 모드와
제한된 시간 내에 가장 많은 몬스터 킬 포인트를 기록한 캐릭터 혹은 파티가 승리하는
타임어택 모드를 선택하여 승부를 겨룰 수도 있습니다.



3. 미션 랭킹 시스템 도입

미션 랭킹 시스템이란 미션을 클리어할 때 타이머가 작동하여
가장 빠른 시간 내에 게임을 클리어한 파티의 순위를 가리는 시스템입니다.
미션 진행 시에는 스피드라는 새로운 전략이 요구되어 기존보다 전투의 재미가 배가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해질 것입니다.


일반 레이싱 게임의 타임 어택과 마찬가지로 시작과 클리어까지 걸리는 시간을 체크하여
주 혹은 격주 단위로 순위를 산출하게 되며, 각 미션의 제한 레벨을 넘지 않아야
랭크에 등록될 수 있습니다.


참여 기회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관련 NPC를 통해서 수시로 갱신된 랭킹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지역별 메인 미션, 서브미션 마다 각각 랭킹을 산출하기 때문에
다양한 지역의 미션 랭킹에 도전하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오픈 베타 테스트 시작 후 업데이트될 사항]



1. AC(Area Conquest) 시스템 추가


AC(에리어 컨퀘스트) 시스템이란 ‘지역 정벌’이라는 뜻으로 각 지역마다 달성율이 설정되어 있어서
달성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달성율은 미션 클리어, 특수 몬스터 퇴치, 특수 아이템 수집 외에도
PVP포인트를 올리거나, 길드 활동, 퀘스트 완료, 보물지도 수집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높일 수 있게 됩니다.


해당 지역의 달성율이 높아지면 가이던스에서 활약하는 캐릭터의
해당 지역 기여도가 높은 것으로 간주되어 그 지역에서의 특별한 혜택이나
특별한 아이템 등 유용한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또한, 해당 지역의 달성율을 100%까지 끌어올리면‘마스터’라는 칭호가 주어지며
해당 지역에서 커다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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