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하반기에 진행될 업데이트 예정 사항입니다.




어둠의 대륙, 아이올트 미션!

아이올트 메인 미션은 대제례의 사술을 파괴하고 탈출하는 것이 목적이다. 사슬의 제물이 된 사람들을 구출하는 방식의 새로운 기능이 추가 되었으며, 사술의 마법진을 파괴하는 동안 출몰하는 제국군을 물리쳐야 한다. 마법진의 오브젝트를 파괴해서 보스를 약화시키고 쓰러트려야지만, 미션을 완수할 수 있다.





처절한 사투가 기다리는 타락한 사원!

타락한 사원은 콜로세움의 컨셉을 갖고 있는 지역에서 1명의 자신이 99명의 적을 제거하고, 자신만이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게 된다. 혼자서 살아남는다면 강력한 보상과 아이템이 주어지게 될 것이다. 또한 이 곳에서는 시간이 지나면 하늘에서 강력한 번개가 내리쳐 랜덤하게 특정 지역이 무너지게 되는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이다.





미지의 지역 헬론의 성!

500년 전의 로슈펠트 전쟁 이후 쉬바르츠 프람메가 헬론 마족들에게 하사한 헬론의 성은 이후 거대한 에테르 플랜트를 형성하며 마족들에게 더욱 막강한 힘과 권력을 갖게해 주었다. 헬론들은 그들의 성에서 자신의 종족을 더욱 발전시킬 방법을 연구했고 수많은 연구와 실험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하며, 헬론의 족장인 루만카에게 에테르를 이식해 나아갔다. 그 발전의 중심에는 항상 헬론의 성이 존재하였고, 500년이 지난 지금에 와서는 헬론의 성은 그들의 생명의 가장 중심에 서있는 완벽한 성역이 되었다.





신규캐릭터 Shadow!

섀도우의 전투 스타일은 순간이동을 이용한 빠른 근접 공격 스타일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추가로 영상에서 보여지지 않았던 또 다른 형태의 무기를 갖게 될 것이다. 전반적으로 빠르고, 한번의 공격으로 치명적인 상처를 줄 수 있는 전투 방식을 기본 바탕으로 한다.





썬 인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