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라비티]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강윤석)는 판타지 애니메이션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오늘(21일)부터 버디버디(대표 김형철)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을 통해 에코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뿐만 아니라 버디버디 게임포털 내 에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접속 가능하게 된다. 버디버디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다른 가입 절차 없이 약관 동의만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버디버디는 10대 중심의 커뮤니티사이트로서 이번 채널링을 통해 에코의 핵심 타겟층이라고 볼 수 있는 10대 층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에코는 깜찍하고 발랄한 캐릭터와 독특한 게임성으로 10대들의 개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채널링서비스를 기념해 ‘에코 페스타 2009’ 이벤트가 1월 21일부터 2월 18일까지 개최 된다. 먼저, 신규유저에게 혜택이 주어지는 ‘경험치 150% 상승’ 이벤트가 열린다. 신규 캐릭터 모두에게 몬스터 사냥 시 경험치 150% 상승과 초보자용 의상아이템인 루키세트가 증정되는 것으로 증정된 아이템은 다른 유저와 거래는 안되며 이벤트 종료 후 삭제된다. 두 번째로 레벨업에 따라 아이템이 주어지는’ 레벨업하고 아이템 받자’ 이벤트가 열린다. 레벌5가 되면 마리오네트 변신 스틱부터 단계별로 30레벨까지 마리오네트 베이비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특히 레벨40이 되었을 경우 추첨을 통해 아이팟 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더불어 버디버디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천원과 에코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세 번째 이벤트로 에코와 버디버디의 만남을 축하하는 의미로 실시되는 ‘축하 댓글 달고 선물 받자!’ 이벤트가 열린다. 버디버디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이벤트 페이지 게시판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와 문화상품권 5천원 등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에코샵에서 캐시아이템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캐시아이템 구매로 혜택을 누리자’이벤트가 펼쳐진다. 에코샵에서 천원 이상 아이템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천원과 스페셜 티켓 올스타2 등 이 주어지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코 홈페이지(http://www.econline.co.kr)와 버디버디 게임포털 내 에코 홈페이지(http://eco.buddybudd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준 에코 팀장은 “ 이번 채널링 서비스 시작으로 젊은 층을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버디버디 채널링 서비스가 에코유저들이 보다 편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