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 of the Ultimate Nation: World Edition(썬:월드에디션)’ 오픈 안내입니다.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은 더 많은 고객님들과 함께 하기 위해
2009년 3월 25일부터 ‘Soul of the Ultimate Nation’에서 'Soul of the Ultimate Nation: World Edition(썬:월드에디션)’으로 BI를 변경하고 그 첫 걸음으로 2009년 3월 25일부터 NHN㈜의 게임 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Soul of the Ultimate Nation: World Edition(썬:월드에디션)’ 세부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로그인 화면이 썬온라인과 한게임 두 종류로 나뉘어 있습니다]
세부사항
| 회원가입은 한게임에서만 가능한가요? | | 신규 회원가입의 경우 한게임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며 기존 회원의 계정추가는 썬 기존 계정 로그인 후 로그인 창 하단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 1인당 몇 개까지 생성할 수 있나요? | | 2009년 3월 25일부터 기존 1인 1계정 정책에서 1인 3계정으로 정책이 변경되어 1인당 최대 3개까지 계정 생성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한게임 회원 또한 한게임 정책에 따라 1인 3계정 사용이 가능합니다. |
| 신규서버 명칭은 무엇인가요? | | 2009년 3월 25일 썬:월드에디션 오픈과 동시에 ‘다이아몬드’ 서버가 신규 오픈됩니다. |
[새롭게 추가된 다이아몬드 서버]
| 기존 썬 온라인 회원인데 다이아몬드 서버로 이동할 수 없나요? | | 프리미엄 서비스인 월드간 캐릭터 이동 서비스권을 통해서도 다이아몬드 서버로 이동할 수 없으며, 다이아몬드 서버 이용을 원하실 경우 새로 캐릭터를 생성하셔야 합니다.
|
| 다이아몬드 서버 이용자 인데 기존 오닉스, 토파즈 서버로 이동할 수 있나요? | | 다이아몬드서버에서 오닉스, 토파즈서버로 프리미엄 서비스 월드간 캐릭터 이동 서비스권을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
| 신규 회원(한게임 회원)인데 기존 오닉스, 토파즈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을 할 수 있나요? | | 신규 회원님이신 경우 기존 오닉스, 토파즈 서버를 비롯하여 신규 서버인 다이아몬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
| 썬:월드에디션 정기점검 일정을 알려주세요. | | ‘썬:월드에디션’ 정기점검은 매주 목요일 오전 8시 ~ 오전 10시까지 진행됩니다.
또한, ‘썬:월드에디션’ 정기점검 외 한게임 정기점검 시간에도 ‘썬:월드에디션’ 게임 및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며, 정기점검 시간은 한게임 정기점검 시간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정기점검 시간은 진행 상황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으므로 정기점검 전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게임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한게임 회원인데요. 개인정보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 | 한게임 회원의 경우 한게임 고객지원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한게임 고객지원 』 바로가기 [클릭!!]
☞ 한게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810
| 한게임 회원인데요. 썬 캐시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 | 한게임 회원의 경우 한게임의 ‘한코인’을 이용하여 썬 캐시를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
| ‘한코인’으로 충전한 썬 캐시에 대한 환불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 | 한게임 회원의 경우 ‘한코인’을 이용하여 썬 캐시를 충전하기 때문에 ‘한코인’ 충전 썬 캐시에 따른 환불 관련 문의는 한게임 고객지원 및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셔야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한게임 회원이 ‘한코인’으로 충전한 썬 캐시의 환불은 ‘한코인 환불 정책’에 따르며, 한코인의 결제(승인)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 한게임 고객지원 』 바로가기 [클릭!!]
☞ 한게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8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