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 of the Ultimate Nation: World Edition(썬:월드에디션)’ 오픈 안내입니다.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은 더 많은 고객님들과 함께 하기 위해

2009년 3월 25일부터 ‘Soul of the Ultimate Nation’에서 'Soul of the Ultimate Nation: World Edition(썬:월드에디션)’으로 BI를 변경하고 그 첫 걸음으로 2009년 3월 25일부터 NHN㈜의 게임 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Soul of the Ultimate Nation: World Edition(썬:월드에디션)’ 세부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로그인 화면이 썬온라인과 한게임 두 종류로 나뉘어 있습니다]




  • 세부사항


    회원가입은 한게임에서만 가능한가요?
    신규 회원가입의 경우 한게임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며 기존 회원의 계정추가는 썬 기존 계정 로그인 후 로그인 창 하단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1인당 몇 개까지 생성할 수 있나요?
    2009년 3월 25일부터 기존 1인 1계정 정책에서 1인 3계정으로 정책이 변경되어 1인당 최대 3개까지 계정 생성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한게임 회원 또한 한게임 정책에 따라 1인 3계정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규서버 명칭은 무엇인가요?
    2009년 3월 25일 썬:월드에디션 오픈과 동시에 ‘다이아몬드’ 서버가 신규 오픈됩니다.


    [새롭게 추가된 다이아몬드 서버]



    기존 썬 온라인 회원인데 다이아몬드 서버로 이동할 수 없나요?
    프리미엄 서비스인 월드간 캐릭터 이동 서비스권을 통해서도 다이아몬드 서버로 이동할 수 없으며, 다이아몬드 서버 이용을 원하실 경우 새로 캐릭터를 생성하셔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서버 이용자 인데 기존 오닉스, 토파즈 서버로 이동할 수 있나요?
    다이아몬드서버에서 오닉스, 토파즈서버로 프리미엄 서비스 월드간 캐릭터 이동 서비스권을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신규 회원(한게임 회원)인데 기존 오닉스, 토파즈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을 할 수 있나요?
    신규 회원님이신 경우 기존 오닉스, 토파즈 서버를 비롯하여 신규 서버인 다이아몬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썬:월드에디션 정기점검 일정을 알려주세요.
    ‘썬:월드에디션’ 정기점검은 매주 목요일 오전 8시 ~ 오전 10시까지 진행됩니다.

    또한, ‘썬:월드에디션’ 정기점검 외 한게임 정기점검 시간에도 ‘썬:월드에디션’ 게임 및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며, 정기점검 시간은 한게임 정기점검 시간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정기점검 시간은 진행 상황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으므로 정기점검 전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게임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게임 회원인데요. 개인정보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한게임 회원의 경우 한게임 고객지원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한게임 고객지원 』 바로가기 [클릭!!]

    ☞ 한게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810


    한게임 회원인데요. 썬 캐시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한게임 회원의 경우 한게임의 ‘한코인’을 이용하여 썬 캐시를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한코인’으로 충전한 썬 캐시에 대한 환불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한게임 회원의 경우 ‘한코인’을 이용하여 썬 캐시를 충전하기 때문에 ‘한코인’ 충전 썬 캐시에 따른 환불 관련 문의는 한게임 고객지원 및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셔야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한게임 회원이 ‘한코인’으로 충전한 썬 캐시의 환불은 ‘한코인 환불 정책’에 따르며, 한코인의 결제(승인)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한게임 고객지원 』 바로가기 [클릭!!]

    ☞ 한게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810







    썬인벤 - Willi
    (Will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