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1일(목) 정기 점검 이후부터 적용되는 패치 사항입니다.




본 서버 및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공통 사항


[이벤트]


1. '몬스터 러쉬 이벤트'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트링겔 마을에 있는 '해방군 이벤트 요원 윈드'에게 '윈드의 초대장' 퀘스트를 받고 수행하세요.
- '몬스터 러쉬 이벤트' 퀘스트 완료 시 보상으로 받는 '윈드의 상품권'을 제작상인에게 가져가면
개수에 따라 여러가지 이벤트 조합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몬스터 러쉬 이벤트' 이벤트 맵은 Lv20, 50, 80, 100의 몬스터가 출몰하며 1분간 소환 된 몬스터들을
제거하여 경험치와 '윈드의 상품권'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맵입니다.
- '윈드의 뱃지'는 '몬스터 러쉬 이벤트' 퀘스트를 보유한 캐릭터만 얻을 수 있는 퀘스트 아이템입니다.




[기능 추가]


1. 서버 선택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 게임 내 에서 ESC키를 클릭하여 '서버선택' 버튼을 누르면 서버선택 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기능 변경]


1. '행운권을 찾아라!' 이벤트 몬스터 노란풍선, 파란풍선, 빨강풍선을 해단 지역에서 제거하였습니다.
- 이미 획득한 '행운권'은 1주일 동안 교환이 가능합니다.


2. '랭크업'창이 이동이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1. 퀘스트 '탐색병의 부탁'의 퀘스트 완료메시지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2. 퀘스트 '에테르플랜트 파괴'의 임무 항목이 잘못 출력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3. 간혹 대륙지도(B)에 퀘스트 정보가 잘못 출력되던 버그를 수정하고, 대륙지도 이미지를 일부
변경하였습니다.


4. '명공의 망치' 사용 후, 즉시 '명인의 키트'가 사용이 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5. '럭키아이템' 인챈트 시, 기간 연장 관련 메시지가 출력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6. 간혹 마을에서 부활 시, 검은안개가 누적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7. 파티원 정보창에서 파티원 선택 시, 캐릭터 선택 테두리가 UI를 약간 벗어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8. 간혹 스킬 사용 시 캐스팅바가 채집중 바로 출력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9. 간혹 이동 중 감정 표현 시 캐릭터가 처음 위치로 되돌아 가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0. 타임 퀘스트 수행 중 캐릭터 선택창으로 이동할 경우 타임퀘스트 관련 UI가 남아있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1. 길드에 신규 길드원이 가입 시, 길드원들에게 가입 알림메시지가 전달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2. 간혹 배틀존 NPC를 통해 배틀존 생성 후 나가기 버튼을 눌렀을 때, 퀘스트 마크가 출력되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3. 일부 팝업창의 텍스트가 잘려나오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4. '어둠의 시련' 입장 시 미니맵에 존재하지 않는 포탈이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5. '설원의 땅'에 경계지역이 설정되어있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6. '저주받은 석실 - 외부'의 일부 포탈이 전체지도에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7. 간혹 퀘스트 제목이 긴 경우 퀘스트 목록(L)이 잘려보이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8. 지역지도에서 '에텔레인' 마을 내 이동포탈의 위치가 어긋나 있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9. 일부 퀘스트 아이템명의 오타를 수정하였습니다.









썬 인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