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능 추가

1. 에텔레인마을, 용족의 계곡, 아이올트 공동묘지의 필드에 신규 서브 퀘스트 87종이 추가 되었습니다.

2. 일부 미션 내에 각 미션 내부에서 수행할 수 있는 퀘스트가 추가 되었습니다.
- 불길한 소문, 강철야수부족의 음모, 음모의 분쇄, 야수들의 숲
- 숨겨진 길, 에텔레인 진입로, 시겔기사단의 묘지, 에텔레인 지하수로

3. '저주받은 탑' 퀘스트가 리뉴얼 되어 총 19종의 퀘스트가 추가 되었습니다.
- '대지의 시련', '물의 시련', '불의 시련', '바람의 시련', '어둠의 시련' 별로 각각 퀘스트가 존재 합니다.
- '저주받은 탑' 퀘스트 중 인장을 획득하여 조합하면 '사제의 반지'와 '정복자의 반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사제의 반지'와 '정복자의 반지'는 세트아이템으로 두가지 모두 장착 시 세트아이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기능 변경

1. 모든 AC아이템을 창고 이동이 불가능 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창고에 들어있던 아이템은 꺼낼 수 있습니다.

2. 야수들의 숲과 에텔레인 지하수로의 일부 맵 로딩 방식을 개선하여 로딩 속도를 개선하였습니다.
- 맵 로딩 방식 변경에 따라 필드 몬스터가 재배치 되었습니다.

3. 장시간 플레이 시, 게임 진행이 원활하지 않던 현상을 개선하였습니다.

4. 럭키몬스터가 도망가는 기준을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첫타격이 시작 된 직후 부터 랜덤
- 변경 : HP가 98%가 된 직후 부터 랜덤

5. 각 지역 필드보스들이 원래 자리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6. 몬스터가 원래의 자리로 돌아갈 때, 무적상태가 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7. 퀘스트창(L)을 개선하여 클라이언트 종료 전에는 직전에 열었던 탭 및 챕터가 열리도록 변경하였습니다.

8. 파티원이 시야에서 벗어나도 같은 필드에 있을 경우, 지역지도 또는 미니맵에 해당 파티원 위치가 보이도록
변경하였습니다.

9. 모든 장비류의 툴팁이 정렬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10. 반복 퀘스트는 미니맵에 녹색 느낌표로 표시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11. 오브젝트형(시체형)NPC에 대한 설정을 변경하였습니다.
- 클릭해도 회전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더이상 지도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12. '에소드 마을'의 몬스터 '야수보초병'의 개체수를 증가시켰습니다.

13. '신목의 숲'에서 다시 에소드 마을로 돌아오는 포탈이 생기는 위치를 조정하였습니다.

14. 파괴된 에소드 마을의 NPC 이드의 위치를 조금 변경하였습니다.

15. 채집 완료 후 출력되는 'XX 아이템을 보상 받았습니다' 메시지를 'XX 아이템을 획득 하였습니다'로
출력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버그 수정

1. 간혹 거래 시 거래 된 아이템의 이미지가 사라지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2. '에소드 마을'에서 자동 부활 및 안전지대 부활이 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3. '드래곤나이트'의 '암드래곤트랜스폼' 스킬과 퀵슬롯 무기 교체를 번갈아 사용할 경우 간혹 아이템이
사라지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4. 타락한 사원에서 특정행동 시 맵관련 UI가 활성화 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5. 캐릭터 선택창에서 삭제 대기중인 캐릭터로 입장 시도 시, '마을로 들어가기 실패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던 메시지를 '삭제 대기중인 캐릭터는 접속할 수 없습니다.'로 바로잡았습니다.

6. 채집캐스팅바의 텍스트가 좌측으로 치우친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7. 웨이포인트 사용 시, 레벨제한 관련 팝업창의 텍스트 잘림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8. 캐릭터 선택창에서 키가 큰 캐릭터 선택 시, 캐릭터명이 잘리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썬 인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