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키온 대륙을 점령하라! 지역점령전


신 개념 공성 컨텐츠 썬: 월드에디션 지역점령전이 드디어 그 베일을 벗고 여러분께 찾아갑니다.





하반기 프리뷰를 통해 공식적으로 처음 공개되는 지역점령전은 10월경 여분 앞에 선보일 예정이며,
공개 이전 다시 한번 대규모 Preview를 통해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소해 드릴 것입니다.





브라키온 대륙을 둘러싼 SUN의 모든 영웅들의 불꽃튀는 사투, 지역점령전!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숨가쁜 혈투의 최종장! 헬론의 성


SUN 에피소드 1의 최종장 "헬론의 성"이 드디어 여러분 곁을 찾아갑니다.





헬론의 성은 해방군과 제국군의 숨막히는 전투의 마지막 전장이며, 불멸의 제왕 쉬바르츠 프람메가
출현하여 해방군과 마지막 혈투를 벌이게 됩니다.





아이올트 공동묘지의 대제례를 격퇴한 해방군이 오크라 마을을 넘어 헬론의 성으로 진격하는 숨막히는
여정과 불꽃튀는 사투! 곧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공개! 헬론의 성 시나리오 요약

제 1장 네벨 늪지대 - 네블리벤
오크라 마을을 교두보로 헬론의 성이 있는 브론즈문 시티를 정면으로 돌파하겠다는 해방군의 계획은 중립적인 성향이 강한 오크라 마을의 수장에 의해 수포로 돌았다. 오크라 마을에서 브론즈문 시티로 통하는 다른 길이 있다는 섀도우의 정보를 입수한 이그니스는 네벨의 늪지대인 네블리벤을 거쳐 브론즈문 시티로 진격을 계획한다.


제 2장 네벨 늪지대 - 네블리벤
네블리벤을 지나자 북서쪽에서 나타난 터널. 그곳이 바로 헬론의 성이 있는 브론즈문 시티로 가는 다른 길이었다. 그 길을 통해 브론즈문 시티로 곧장 침투하게 된 해방군은 당황하는 제국군 수비대를 삽시간에 몰아내기 시작했다. 오랜 세월 동안 염원하던 제국의 몰락이 눈앞에 보이는 듯 했다. 물론... 그들이 나타나기 전까지는 말이다.


제 3장 헬론의 성 하층부
여세를 몰아 헬론의 성까지 진격하려던 해방군을 가로막는 소수의 제국군. 기세가 오른 해방군이 달려들었으나 순식간에 패퇴하고 만다. 그 전투에서 살아남은 해방군 병사의 전언은 "그들에게는 검과 마법 모두 통하지 않았다..." 이그니스는 비밀 정예 조직을 구성하여 헬론의 성 하층부에 침투시킨다. 그들이 본 것은 바로...!!


제 4장 헬론의 성
마침내 헬론의 성 정문을 연 해방군은 성 안으로 밀물처럼 밀려 들었다. 그들이 들어오자마자 처음으로 본 것은 고요하고 아름다운 정원. 그러나 과도한 에테르에 의한 돌연변이 현상이 일어나면서 필사적인 제국군의 저항에 부딪히게 된다. 수 백년간의 억압에서 기인한 해방군의 원한으로 제국군을 격퇴하고나서 맞닥뜨린 것은...?!




새로운 재미! 신 시스템 추가


01. 인챈트시스템 간소화!!

복잡하고 난해한 인챈트 시스템은 이제 그만! 쉽고 간소화된 인챈트로 더욱 강해지세요!!


하나. 인벤토리에서 한번에 인챈트하자!!

인챈트 보석이 인벤토리 안에서 바로 사용과 적용이 모두 가능한 인스턴트 아이템으로 변경됩니다.


- 포톤 (인챈트 아이템)
+1부터 +6까지 100%의 확률로 아이템의 등급을 한 단계 상승시켜 줍니다.

- 패킹포톤 (인챈트 아이템)
+7부터 +9까지 75%의 확률로 아이템의 등급을 한 단계 상승시켜 줍니다.

- 트랜스포톤 (인챈트 아이템)
+10부터 +12까지 50%의 확률로 아이템의 등급을 한 단계 상승시켜 줍니다.
실패 시 아이템의 등급이 한 단계 하락됩니다.


둘. 마음대로 랭크업!

랭크 별 인챈트 등급 요구제가 폐지됩니다.

Ex. +A랭크 아이템 조합 시 : +A랭크는 최소 +7등급의 B랭크 아이템 두 개로 조합
→ 차수에 관계 없이 같은 등급의 B랭크 아이템 두 개로 조합


셋. 인챈트 보석 결정화!

인챈트된 아이템 결정화 시 일정 확률로 인챈트 보석 (포톤, 패킹포톤, 트랜스포톤) 이 결정화 됩니다.
→ 기존 보석들(필미스톤, 오버미스톤, 스트랭스미스톤, 메가미스톤)은 포톤으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



02. 쉴드 시스템!! (Shield System)

박진감 넘치고 전략적인 PVP를 즐긴다! 쉴드 포인트(SD) 시스템!!


SD는 HP의 확장적인 개념으로서 PVP에만 적용됩니다. (몬스터 사냥 시 미적용)
데미지를 받을 경우 HP와 함께 일정 확률로 감소하게 되며, 공격하거나 공격 받지 않은 상태의 5초 후부터 일정 주기로 자동 회복됩니다. 새롭게 추가된 쉴드 시스템으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PVP를 즐겨보세요.




03. 새로운 커뮤니티 시스템!!

새로운 커뮤니티 체계로 다 같이 즐거운 레벨업! 그룹맺기, 친구초대!!


친구초대란?

다른 신규 플레이어를 초대하여 가입 및 게임에 로그인 후 함께 플레이할 경우, 통상의 경험치보다
훨씬 많은 경험치를 얻게 됩니다. 그 외에 간편하게 자기 위치로 소환이 가능한 부가적 기능이
추가됩니다.


그룹맺기란?

특정 멤버를 등록하여 그룹을 형성하면 그룹에 속한 캐릭터들은 상/하위의 멤버 위치에 따라
혜택을 받게 됩니다. 최대 5명까지 하위 그룹 멤버로 등록할 수 있으며, 멤버간의 일정 경험치가
공유 됩니다.



04. 하임 행운 시스템!!

썬: 월드에디션 경제의 또 하나의 재미! 하임 행운 시스템!!


하임행운이란?

하임 행운은 1부터 25까지의 숫자 중 4개의 숫자를 유저가 직접 선택하고, 추첨을 통해 결정된
당첨번호와 선택한 번호가 일치하는 개수에 따라 등위를 결정하게 되는 복권게임 즉, 로또 4/25
입니다.



05. 캐릭터 이동 수단 추가!!

더욱 재미나고 다이나믹한 플레이! "탈 것" 추가!!


썬: 월드에디션의 세계관을 적용한 특색있는 '탈 것' 이 곧 여러분 곁을 찾아갑니다.
이용 시 이동 속도 상승은 물론, 탈 것의 각 파트별로 코스튬을 입힐 수 있습니다.



06. 위탁판매 시스템!!

개인 상점 판매와 사냥을 동시에! 위탁판매 시스템!


개인상점의 단점인 판매중에는 다른 플레이가 불가능한 점을 보완하여 자신이 원하는 곳
어디에나 위탁 판매 오브젝트를 설치하여 가능하도록 하는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이후에는 위탁
판매와 동시에 사냥 등의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새로운 변화! 캐시아이템 개편


플레이에 박진감을 더해주는 썬: 월드에디션의 캐시아이템이 그 기능을 더욱 강화하였습니다.


01. 죽어도 죽지 않는다!

그 동안의 불편함을 말끔히 해소하였습니다. 캐릭터 사망 시에도 비약 아이템 효과 유지!


- 늑대의 비약2 (30분) : 30분간 공격속도 35% 상승

- 뱀의 비약 (30분) : 30분간 스킬 쿨타임시간 감소

- 곰의 비약2 (30분) : 30분간 마법방어력 35% 상승



02. 30분간 효과가 지속된다!

이제 한번에 30분간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30분간 유지되는 비약 아이템 추가!!


- 치타의 비약 (30분) : 30분간 이동속도 50% 상승

- 매의 비약 (30분) : 30분간 크리데미지 20%, 확률 +25 상승



여기서 잠깐! 새롭게 추가된 신규 캐시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하나. 길드 캐시 아이템 추가



둘. 개인 웨이포인트 아아템 "룬스톤!"

기존 '야전지휘관의 작전지도'와 '야전지휘관의 작전깃발' 아이템의 단점을 보완한 개인 웨이포인트
아이템 "룬스톤"이 추가됩니다.


- 룬스톤 : 개인 웨이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개인 웨이포인트 시스템이란?

개인 웨이포인트 시스템은 자신이 원하는 지점을 임의로 지정하여 이동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개인
웨이포인트는 룬스톤을 통하여 활성화되며, 캐릭터당 총 10개의 개인 웨이포인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룬스톤 아이템을 구매하시면 인벤토리 우측 하단 아이콘이 활성화되며, 클릭 시 개인 웨이포인트 창이 노출됩니다.




- 추가 : 현재 위치를 개인 웨이포인트에 저장합니다. (웨이포인트는 총 10개까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삭제 : 해당 웨이포인트를 삭제합니다.
- 이동 : 선택한 웨이포인트로 이동합니다.


* 캐시 아이템 기능 개선과 관련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내 업데이트 소식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