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에서 개발한 3인칭 슈팅 온라인게임 찹스온라인이 오는 20일 오픈베타를 앞두고 신규 컨텐츠를 공개했다.


가장 눈에 띄는 추가 컨텐츠는 캐릭터와 맵. 캐릭터로는 슈퍼토마가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토마토 아일랜드 12번지에 위치한 ‘폭탄공장’ 맵이 열린다. 모든 게임모드에서 ‘폭탄공장’을 테마로 한 맵을 만날 수 있으며, 기존 찹스빌, 포쿤 버섯필드 등의 밝은 분위기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찹스온라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찹스온라인을 처음 접하게 되는 신규유저와 초보레벨 유저들을 위해 게임방법을 알려주는 ‘튜토리얼’이 이미지설명으로 보기 쉽게 수정되었다.


특히, 인공지능이 탑재된 NPC가 등장하는 ‘자유연습모드’가 새롭게 추가되어, 유저들은 NPC와의 충분한 연습대전을 통해 찹스온라인고수를 기대하며 실전을 준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캐릭터를 마음껏 꾸밀 수 있는 ‘치장아이템’, 다양한 ‘이모션’, ‘이펙트’ 등 게임의 기능과 시스템들도 업데이트된다.


찹스온라인은 어린 시절 동네친구들과 신나게 즐겼던 놀이를 모티브로 한 3인칭 슈팅 온라인게임이다. 두 차례의 비공개서비스를 거쳤고, 토마토, 방귀탄, 뚫어펑 등의 신선한 소재를 활용한 게임요소와 쉬운 조작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자료제공 - 위메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