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 이하 액토즈)는 Gun Action MMORPG ‘와일드 플래닛 (이하 와플)’의
공식 홈페이지를 23일 오픈하고 비공개 테스트(CBT)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 ‘와플’은 지난주 신규 동영상을 공개하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건액션 MMORPG의 독특한 게임 시스템과 기대감으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와플’의 1차 CBT는 오는 4월 8일부터 12일까지 총5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금일 오픈하는 공식 홈페이지 (www.wildplanet.co.kr)를 통해 3월 23일부터 4월 7일까지 테스터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와플’의 가장 큰 특징인 대규모 슈팅 전투 RvR, 논타켓팅 슈팅 전투, 미션 시스템 등을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와플’ 1차 CBT에서는 양진영 별로 3종류의 직업을 공개할 수 있으며, MMORPG의 기본적인 시스템인 파티시스템, 거래시스템, 인챈트시스템, 우편 시스템 등을 적용하여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와플’은 일반 필드 외에 분쟁맵이 존재하며, 이번 CBT에선 분쟁맵 ‘썬더쉐이크’를 공개할 예정이다. 레벨은 1~30레벨 검증을 목표로 퀘스트 콘텐츠는 100여개의 스토리 퀘스트를 포함한 약400개의 퀘스트를 준비했다.

‘와플’은 이번 CBT에서 소규모 집단 전투를 위한 전장과 대규모 RvR인 점령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점령전에서는 동시 100명 이상의 전투를 목표로 하고 있어, 건액션 MMORPG만의 대규모 슈팅 점령전에서 역동적이면서 긴장감 넘치는 타격감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이번 테스트에서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및 와플 블로거 군단 모집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를 준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와일드 플래닛’ 공식 홈페이지 (www.wildplane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액토즈소프트 사업본부 이관우 이사는 “상반기 ‘와플’의 정식서비스를 위한 본격적인 사전 점검을 위해 이번 CBT때에는 다양한 게임 컨텐츠, 미션, 퀘스트 등을 마련했으며, 특히 유저들은 건액션 MMORPG의 진수를 보여주게 될 ‘와플’의 숨은 매력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라며, “액토즈가 오랫동안 준비하고 기대한 만큼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와일드 플래닛 공식 홈페이지 』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