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한빛소프트의 리듬 댄스 온라인 게임 '오디션3: 월드 인 오디션(이하 오디션 3)'이 이번 한글날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 오후 4시부터 다음날 자정 시각인 12시까지 8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다음 레벨 2까지 한 단계만 레벨업해도 문화상품권 3천원권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공개서비스 시작일부터 총 1,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걸려있는 이벤트인 '오디션 3 더 챔피언', 캐릭터 생성부터 길드 개념인 스튜디오 가입 절차까지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명품백 및 고급시계 등을 제공하는 '원! 투 이벤트', 100만원의 현물 상품과 더불어 위아 홍보 모델로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홍보모델 선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돼 게이머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빛소프트 측은 참여자가 오디션 3에 회원으로 가입, 게임 내에 접속해 레벨 2까지 달성했는지 확인 절차를 한 이후 오는 10월 14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18일에 당첨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발송할 계획이다.

'러브드베베' 아이디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그래픽도 좋아졌고, 캐릭터 및 의상이 예뻐진 게 마음에 든다"는 소감을 남겼으며, '이어또' 아이디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이벤트가 굉장히 많이 진행돼 다양한 의상을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한빛소프트의 김유라 부사장은 “그동안 오디션 3를 기다려준 게이머분들에게 이번 공개 서비스가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3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