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변치 않는 MMORPG의 가치...아크로드2입니다.

 

서버별 인구 불균형으로 인해 게임 이용에 어려움이 있어, 
보다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서버 통합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서버 통합의 필요성과 중요도에 대해서는 많은 분께서 말씀을 해 주셨으며,
여러분의 소중한 게임 정보를 최대한 보전하는 방법을 찾다 보니 다소 늦어진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금번, 서버 통합은 1차 통합 대상으로 5개 월드에 대해 먼저 통합을 진행한 후, 
안정화 기간 및 보완을 거쳐 2차로 통합 대상 서버를 확대하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서버 통합 방안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버 통합 진행 안내]

▣ 1차 통합 대상 서버
 ■ 일정 :  2013년 11월 21일(목) 정기점검 시 
 ■ 대상  

                                        ※ 위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공지를 통해 사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2차 대상 서버 통합 
 ■ 일정 : 1차 통합 후 추후 공지
 ■ 대상 : 필요에 따라 추가로 서버 확대 (추후 공지)
    ※ 서버 적정 인구에 대한 확인 및 필요성에 대한 검토 결과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며, 
       통합 사전 준비 기간은 1차에 비해 훨씬 짧은 기간에 진행될 수 있도록 준비될 예정입니다.

 

서버 통합에 따른 혼선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안정적이고 신속한 일정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음으로, 서버 통합을 위한 세부 방식 및 주요 기준, 사전 준비 사항을 안내 드리오니
통합 대상 서버에서 플레이 하는 고객님들은 미리 통합을 준비해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서버 통합 세부 진행 방식]

▣ 서버 통합 상세 방안
1. 서버 통합은 ‘주 서버’(통합 서버로 캐릭터 전체를 이전하고자 하는 서버로 사전 선택 필요)의 캐릭터 정보 전체를 통합 서버로 이동 합니다.
2. ‘주 서버’ 선택 방법은, 2013년 11월 20일(수) 24:00까지 홈페이지에서 통합대상 서버 중에 
    이전하고 싶은 서버의 캐릭터를 대표캐릭터로 선택하시면 ‘주 서버’로 판단합니다. (비 대상 서버는 제외)
    단, ‘주 서버’를 선택하지 않은 계정은 별도의 서버통합 기준에 따라 통합이 진행됩니다.
3. 통합 서버로 이전된 ‘주 서버’ 이외의 나머지 서버에 존재하는 캐릭터는 서버통합 완료 이후에 [홈페이지 > 문의/신고 > 서버통합] 으로 
    이전 신청을 하시면 신청 순서에 따라 이동이 가능합니다.
    단, 진영이 다르거나, 최대 캐릭터 보유개수(7개)를 초과할 경우에는 이전이 불가능 합니다.


▣ 캐릭터명 중복 처리 관련
1. 중복되는 캐릭터 명이 2개 이상일 경우, 해당 캐릭터는 임의의 캐릭터 명으로 변경되며, 해당 캐릭터는 최초 접속 시에 캐릭터 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캐릭터 명의 우선권은 없으며, ‘선점’ 형태로 캐릭터 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통합 서버로 이동하는 정보
1. ‘주 서버’의 모든 캐릭터 및 관련 정보
   - 레벨, 레벨업 포인트, 경험치, 무기숙련도, 스킬, 스킬 포인트, 전문 기술 숙련도 및 제작 관련 정보, 전장 정보의 계급, 명성스킬, 
     명성 점수, Kill수, 달성 계급, 배틀코인, 탈 것, 퀘스트 정보, 인벤토리, 캐시 인벤토리, 창고 등

 

▣ 통합 서버로 이동하지 않는 정보
1. 우편함 
   - 
편지에 첨부된 아이템은 미리 인벤토리 또는 창고로 이동해 놓으시기 바라며, 
     사전에 이동해 놓지 않을 경우에는 서버 통합 시 삭제가 될 예정으로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2. 경매장 
   - 
서버통합 이전에 경매장에 등록한 아이템은 모두 회수해 주시기 바라며, 
     판매가 완료된 경매의 경우에는 미리 경매관리인 NPC를 통해 정산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사전에 경매 아이템 회수 및 정산이 진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버 통합 시 삭제가 될 예정으로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3. 길드 
   - 
길드 구성 및 업그레이드에 소진된 아이템/겔드에 대해서는 길드마스터 계정으로 별도 지급될 예정으로 별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친구 
   - 캐릭터명 중복 등의 이슈로 이전이 불가한 부분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사전에 ‘주 서버’ 미 선택 시, 서버 통합 기준 (‘주 서버’ 판단 기준)
1. 유료 캐시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서버
2. 서버 내에 최고 레벨 캐릭터가 가장 높은 서버
3. 최고레벨 캐릭터의 최종 플레이타임이 가장 최근인 서버

 

▣ 홈페이지 정보 변경 관련
1. 홈페이지에서 통합대상 서버를 대표 캐릭터로 선택한 고객님들은 서버 통합 이후에 대표 캐릭터가 모두 초기화 됩니다. 
    11월 21일 (목) 서버 통합 완료 이후에 대표 캐릭터를 재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서버 통합 이전에 홈페이지에 작성한 게시물은 예전 대표캐릭터 명으로 유지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서버 통합에 따른 혜택
1. 서버 통합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는 별도의 지원 혜택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확정 되는대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서버 통합 대상 서버에 주로 플레이를 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위에 안내해 드린 내용을 참고하시어, 
미리 준비해 주시면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서버통합이 가능해 집니다.

 

보다 즐겁고 역동적인 사냥과 전장 플레이를 위해 진행하는 이번 서버 통합에 고객님들의 넓은 이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