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핵심 개발자들이 출연하는 라이브 인터뷰가 인터넷 방송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디아블로3의 핵심 개발자가 출연하는 인터넷 라이브 인터뷰를 진행한다는 뜻을 밝혔다.

이번 인터뷰엔 제이윌슨의 뒤를 이은 새로운 게임 디렉터 '조슈아 모스키에라'를 비롯해 선임 테크니컬 게임 디자이너 '와이엇 챙', 게임 디자이너 '트레비스 데이'가 참석할 예정이다.

Twizzcast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인터뷰는 현재의 게임 상태, 다가올 콘솔 버전, 그리고 게임의 미래와 그 밖의 다양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나눌 예정이며, 한국시각으로 7월 11일 오전 10시부터 인터넷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개발자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는 플렛폼으론 인터넷 방송국 Twizzcast (http://twitch.tv/twizzcast)혹은 YouTube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인터뷰가 끝난 뒤엔 YouTube 채널을 통해 관련 오디오파일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개발자와의 인터뷰 막바지엔 플레이어의 질문에 직접 답변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Twizzcast 메일주소로 질문을 발송하는 방법으로 직접 질문을 전달할 수도 있다.

아직 인터뷰의 내용과 방향이 구체적으로 공개된 것은 아니지만, 많은 디아블로3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아이템 리뉴얼과 베일에 쌓여있는 확장팩에 관련된 내용이 언급될수도 있어 해외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 개발자와의 인터뷰가 진행되는 Twizzcast 방송국 바로가기 ]
[ Blizz Pro youTube 채널 바로가기 ]



▲ 개발자 인터뷰를 진행하는 디아블로3 핵심 개발자 4인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