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대표 신석영)가 개발한 천검영웅전(http://skysword.wemade.com)이 공개서비스 이후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신규 서버 ‘아미’를 오픈했다.

MMORPG 천검영웅전은 정파와 사파, 마교가 공존하는 거친 무림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웹게임으로, 사냥과 튜토리얼, 다양한 전략을 앞세운 실시간 전투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오픈 이후 8만 건에 다다르는 페이지 뷰를 자랑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이 게임은 서비스 일주일 만에 하루 이용자가 1만 명에 다다르는 등 꾸준한 관심를 얻고 있어, 앞으로 얼마나 많은 이용자들의 방문이 이어질지 주목된다.

이에 ‘위메이드’는 게임 내 신규서버를 추가로 오픈 하고, 이용자들이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계속 늘고 있는 접속자에 대비해 점창, 화산 등 추가 서버를 준비하는 등 최상의 게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주말과 임시 공휴일을 거치며 이용자 가입률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가입률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추가 서버 오픈을 고려 중이다.”며, “이용자들이 보여주는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천검영웅전은 이용자가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튜토리얼과 퀘스트를 선보이고, ‘강호초출’ 시스템을 도입해 성장을 돕는 등 저레벨 이용자가 중, 고수 이용자와 함께 어울릴 수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 초기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